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결국 또 질렀다..
글쓴이
Cia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215
  • 2018-10-17 04:03:41
							

이제 머리 흔드는것도 문제 없겠지..?

- dc official App
치요키 2018.10.17 04:06:12
ㅇㅇ 없어도 흔드는데 문제없던데 175.211 2018.10.17 04:09:45
하루사메 2018.10.17 04:09:58
Ciao 나는 헤드셋 위아래로 들썩이고 좌우로 돌아가고 난리나서.. - 챠오! 2018.10.17 04:10:19
ㅇㅇ 이제 이거도 사셔야죠 선생님 ㅎㅎ https://vrcover.com/product/htc-vive-deluxe-audio-strap-foam-replacement/ 오디오스트랩 기본 스펀지 얇아서 오래쓰면 머리눌려서좀 아픈데 이거 갈아주면 푹신푹신 쾌적한 플레이 쉽가능 ㄱㄱ 14.46 2018.10.17 04:15:39
Ciao 퍄.. 바로 살게 고마워! - 챠오! 2018.10.17 04:17:30
Viver 무선킷도 삽시다 - dc App 2018.10.17 04:18:12
Ciao 고건 너무 비싸.. - 챠오! 2018.10.17 04:18:31
ㅇㅇ 장난삼아 단 댓글인데 바로 산다니 ㄷㄷ. 근데 정말 편하긴해 굿굿 14.46 2018.10.17 04:18:53
Ciao 불편한건 못 참아서.. 근데 안면폼들도 다 좋아보이네.. 아마존에서 질렀는데 여기꺼 사는게 나으려나? - 챠오! 2018.10.17 04:20:10
ㅇㅇ 난 저기 안면폼 바이브 넘어오기전에 오큘껀 써봤는데 나쁘진 않았어. 근데 지금은 개인적으로 땀을 많이흘려서 빠밤폼 주기적으로 갈아주면서 쓰는중. 착용감도 만족스럽고 뭣보다 코받힘 안자르면 빛샘도 100% 막아줘서 열등한 동양인한테 너무 좋음. 오디오스트랩 헤드셋 커버도 괜찮은거 같음 쓰는중인데. 모르고 두팩사서 한팩 남는데 어차피 주문할거면 저기서 같이사는게 나으니까 여기선 영업 안하도록 할게 ㅋㅋ. 참고로 스트랩 가죽폼은 사이즈 2개있어서 얇은게 기본이고 두꺼운건 머리 작은사람들이 쓰면 더 잘 고정 시켜준다는거 같음. 14.46 2018.10.17 04:24:10
Ciao 일단 빠밤폼 쓰고있는데 가죽폼도 좋다고 들어서 함 써보려고 나랑 안 맞으면 뭐 그건 어쩔수 없지만.. 조언 고마워 덕분에 편하게 vr 할거같네! - 챠오! 2018.10.17 04:26:09
ㅇㅇ 아조시 혹시 실리콘 커버 아마존에서 산거면. 하이퍼킨이 아니긴한데 바이브 정품 실리콘 반값 하는데 이쪽이 싸지 않을까? 뚝배기 + 컨트롤러 커버해서 24,500 http://vivestore.co.kr/ct/display/prodDetail.do?PID=100383 14.46 2018.10.17 04:38:24
Ciao 음.. 것도 괜찮긴한데 이왕 살꺼 이름좀 있는걸로 사는게 좋은거 같아서 그냥 하이퍼킨 살려고 신경써줘서 고마워 - 챠오! 2018.10.17 04:43:11
FGDss 2018.10.17 07:04: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274 일반 오늘부터 시타델 제작 들어감 2 Luche 2018-10-22 2
65272 일반 형들 표정만들때 소리넣는거 궁금한점좀 4 ㅇㅇ 119.149 2018-10-22 0
65271 VRC일기 VRC 외국인친구 하나가 게임을 무슨 쿼터제로 하는거같아 4 ㅇㅇ 39.7 2018-10-22 0
65270 일반 그 클럽에서 바이브하고 트래커 사면 국내 as되냐? 3 ㅇㅇ 211.36 2018-10-22 0
65269 일반 체조 힘들다 3 하피핏 2018-10-22 2
65268 일반 저댄 2019 발매 코앞이네 6 으ㅡ음 2018-10-22 0
65267 일반 ㅋㅋ 이 씨발새끼들 실화냐? 7 꼬마키` 2018-10-22 0
65266 일반 놀로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 5 현실세계 2018-10-22 1
65265 일반 쉐이프키로 눈 수정하는데 나쁘지않지? ㅇㅇ 211.181 2018-10-22 0
65264 일반 빗자루 탈수있는 할로윈월드 너모 조아 1 ㅇㅇ 121.125 2018-10-22 0
65262 일반 이 아바타 퍼블릭에있을려나 ㅋㅋ 1 ㅇㅇ 175.223 2018-10-22 0
65261 일반 아니 실친 조인타니깐 여자랑 단 둘이 놀고 있던데 5 DinGa 2018-10-22 0
65260 일반 차렷충이라 기본자세변경 공략보면서하는데 ㅇㅇ 123.214 2018-10-22 0
65259 일반 삼성 오디세이+ 발표했음 7 Cimomo 2018-10-22 0
65257 일반 근데 굳이 그룹 만드는거에 집착할필요 있나 2 긴긴 2018-10-22 0
65256 일반 뉴빈데 친해지기 힘드네 8 ㅇㅇ 110.70 2018-10-22 0
65255 일반 유료아바타사는곳 사이트가 어디죠 2 ㅇㅇ 175.223 2018-10-22 0
65254 일반 무선킷 망가진 이유 짐작감 6 Luche 2018-10-22 3
65253 일반 여기 촐랑촐랑대는 기본자세 어디서구해요? 5 DD 123.214 2018-10-22 0
65252 일반 라무네 쉐이더 질문이 있어요 1 F 125.188 2018-10-22 0
65251 VRC일기 VRC 오랜만에 들어오니까 너무 조아따,, 3 검은연 2018-10-22 0
65250 일반 이거 할라면 vr기기 뭐사야됨? 2 ㅇㅇ 116.37 2018-10-22 0
65249 일반 오늘은1시간밖에못했지만 알찼다... 1 꿀뚤 2018-10-22 0
65248 일반 ㅆ발 무선킷 사기가 점점 무서워지네 1 ㅇㅇ 175.196 2018-10-22 0
65247 일반 부스에서 메일왔네 아루라테 2018-10-22 0
65246 일반 다행히 유선으로 하니까 화면 정상적으로 나온다. 7 아이리네 2018-10-22 0
65244 일반 나 오큘놀로 테크 탈뻔했었는데 2 Yua 2018-10-22 1
65243 일반 2019곡 재밌네 3 Luche 2018-10-22 0
65242 일반 유니티너무싫다시발ㄹ녀 4 꿀뚤 2018-10-22 0
65241 질문 유니티 본 관련 질문 3 ㅇㅇ 211.181 2018-10-22 0
65239 일반 귀여운 모쿠리 그림 13 뿔박꽁 2018-10-22 15
65238 일반 좆텔 근황 2 ㅇㅇ 175.118 2018-10-22 3
65237 일반 일찍 일어나는법좀 8 치요키 2018-10-22 0
65236 일반 무섭네 언재찍은거지. 3 Huntere 2018-10-22 0
65235 일반 킷슈Kiss U 4 아스테리 2018-10-22 1
65234 일반 자기전에 중국친구들 있는방 갔다가 머가리 망가짐...ㅠ 15 아이리네 2018-10-22 0
65233 일반 님덜 쉐이프키에서 메쉬조정 어뜨케해요 3 아메히 2018-10-22 0
65232 일반 아 안되겠다 할로윈준비 슬슬 해야겠다 3 하벤하이드 2018-10-22 3
65231 일반 시간별루없어서 대충뚝딱했는데 4 아스테리 2018-10-22 4
65229 일반 h방용아바타 만들었는데 6 아스테리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