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몸 아플때는 무리해서 할게 아니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3182
  • 2018-10-17 01:51:50
							

어제 속도 안좋고 토하기도 하고 그래서 몸이 많아 안좋았는데
그래도 저댄방 들어가서 조금 하니까 몸이 더 안좋아진것 같다.

어제 영상 찍힌거 보니 애초에 동작도 엉망이고
친구들한테도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나온거 같네

오늘은 퇴근하고 그냥 쉬어야 하려나
헬스방, 저댄방 못가면 뭔가 하루가 제대로 끝난 기분이 안드는데....ㅠ

NK08 퇴근까지 기다려야 해? 2018.10.17 01:52:18
아이리네 몸 안좋아도 일은 해야지... 요즘 외근이 많아서 대신 해줄 사람이 없어 2018.10.17 01:53:49
alskdj 딱 어제 내 상황이네. 나는 어제 조퇴하고 컴퓨터도 안켜고 그냥 뻗어서 잤음. 평소라면 몸 부서지든 말든 놀았겠지만... 1.221 2018.10.17 01:57:34
츄르 다들 힘들지마 ㅠㅠ 2018.10.17 02:05:29
레몬우유 나랑같이 춤추지말자 2018.10.17 02:49:40
아이리네 평소에도 라무네들이랑은 키가 안맞아서 잘 안춤 ㅇㅅㅇ 애초에 솔로곡 더 좋아하기도 하고 2018.10.17 02:55:25
레몬우유 나랑 같이 오늘 쉬자는 얘기였는데 망함 2018.10.17 04:26:26
아이리네 히잌.. 집가서 1,2시간만 눈 붙이고 접속은 할거같음. 몸이 개판이긴한데 조금만 쉬고 들어갈거야. 2018.10.17 05:47: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200 일반 VR챗 지우니까 벌써 그리워 1 ㅇㅇ 125.129 2018-10-19 0
64199 일반 오늘부터 신사잠복근무한다 13 읭읭이 2018-10-19 0
64198 일반 웨이트 0인데 왜같이 움직임? 2 아메히 2018-10-19 0
64197 일반 그 머지 뱅 디코방 초대 가능함? 4 UnnameD 2018-10-19 0
64196 일반 담주 월요일 예비군... 1 빠쓰 2018-10-19 0
64195 일반 놀로 베이스 위치가 중요하긴함 1 ㅇㅇ 222.113 2018-10-19 0
64193 일반 으 멀미땜에 드러누웟는데 Yua 2018-10-19 0
64192 일반 남자아바타 괜찮은거 없나 2 ㅇㅇ 14.37 2018-10-19 0
64190 일반 vr챗만 할거면 중고사도되나용 6 재배맨 2018-10-19 0
64189 일반 vrchat 하려면 그거 VR 장비 필요한 거 아님? 2 ㅇㅇ 1.237 2018-10-19 0
64188 일반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11 나냠 2018-10-19 0
64187 일반 이번 블프때 오큘 싸게팔려나 읭읭이 2018-10-19 0
64186 질문 vrchat 하려면 장비가 뭐가 필요함? 3 ㅇㅇ 1.237 2018-10-19 0
64185 일반 놀로 되파는각이다 7 aa 59.13 2018-10-19 0
64184 일반 체크카드라그러는듯 2 읭읭이 2018-10-19 0
64183 일반 이 맵 다시 올라옴 3 너랑안놀거야 2018-10-19 1
64182 일반 제가 쓰고 있는 아바타 수정을 커미션맡기고 싶은데요 ㅇㅅㅇ 175.123 2018-10-19 0
64180 일반 웨이트 페인팅에서 잘못 칠한곳 지우는 법 있음? 4 아메히 2018-10-19 0
64179 일반 가끔 도와주면 보람차다 2 읭읭이 2018-10-19 0
64177 질문 아주 기초적인거 질문함. 1 무리어미 39.117 2018-10-19 0
64176 일반 안이 이거 웃기는 겜이네 3 ㅇㅇ 59.27 2018-10-19 0
64175 일반 미코 학대파는 하등하다 15 으ㅡ음 2018-10-19 21
64171 일반 이거 왜이러냐ㅐ 3 ㅇㅇ 218.235 2018-10-19 0
64170 일반 VR방 옮겻습니다 댕기분굿 8 ㅇㅇ 223.39 2018-10-19 3
64169 일반 어때 귀엽지? 귀엽지 !? 7 카디아. 2018-10-19 0
64168 일반 이번에 만든거 적용샷 3 긴긴 2018-10-19 0
64166 일반 itx유저라 무선킷 못쓰는줄 알았더니 1 ㅇㅇ 211.228 2018-10-19 0
64165 일반 형들...드라이버4vr 결제에서 막혔당...ㅠ 5 아우렐리아 61.77 2018-10-19 0
64164 일반 커미션돈안주고ㅌㅌ하면어캄? 3 읭읭이 2018-10-19 0
64160 일반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첨깔아본 뉴비인데 13 ㅇㅇ 2018-10-19 0
64159 일반 360키넥트 이미가지고있는데 조합할vr추천좀 3 캣리스 2018-10-19 0
64158 일반 커미션 사기 당함 17 유티 2018-10-19 16
64157 일반 아부지 vr사서 체험해보고싶다하시는데 7 공배기 2018-10-19 4
64156 일반 혼자놀기좋은맵추천좀 1 읭읭이 2018-10-19 0
64155 일반 아 집가고싶다 읭읭이 2018-10-19 0
64154 일반 무선킷 짱좋아 2 Luche 2018-10-19 0
64153 질문 업로드 하면 무리어미 39.117 2018-10-19 0
64152 일반 바이브 늒네 토할거같아서 쉬는중 3 Yua 2018-10-19 0
64151 일반 바이브 무선킷 말이야 2 dd 211.228 2018-10-19 1
64150 일반 줜나 심심하네 읭읭이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