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레노버 mr 쓰는 형들있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736
  • 2018-10-13 11:53:16
  • 223.38
							

매물 괜찮은거 있어서 중고로 사려는데
안경쓰면 착용못하나?
시력이 넘 안좋아서 내가 안경이 필수야 ㅠ

- dc official App
츄르 엠알들은 안경써도 괜찮다돈데?? 난 에이서꺼 썻는데 안경써도 공간남드라 2018.10.13 11:55:58
ㅇㅇ 아! 에이서는 안경끼면 절대 사지 말라고들 했던 것 같은데, 에이서도 남으면 mr도 괜찮겠지? 답변 고마워! - dc App 223.38 2018.10.13 11:57:09
츄르 내안경 좀 큰데 이거껴도 공간좀 남드라 바이브헤드셋보다 더남아 2018.10.13 11:57:46
ㅇㅇ 오 안심하고 살게 땡큐땡큐! - dc App 223.38 2018.10.13 11:58:36
츄르 너무 확신하지마 엠알 안쓴지 한달좀 넘으니깐.. 기억나는대로 댓쓴거라 정확하지 않을수도 있어 2018.10.13 12:00:33
ㅇㅇ 나는 레노버mr인데 안경이랑 같이쓰면 불편해서 벗고쓰는데 73.220 2018.10.13 12:01:55
ㅇㅇ 오키오키 아무튼 고마워!! - dc App 223.38 2018.10.13 12:01:58
ㅇㅇ 헐 혹시 시력이 어떻게돼? 나는 벗으면 색만 보이는 정도라서.. - dc App 223.38 2018.10.13 12:04:45
ㅇㅅㅇ 안경써도 잘됨.ㅇㅇ 222.97 2018.10.13 12:07:00
ㅇㅇ 말이 많이 갈리네 ㅠㅜ - dc App 223.38 2018.10.13 12:08:14
군청비 안경은 안써도 널널하던데 - dc App 2018.10.13 12:28:17
ㅇㅇ 나 팔려하는데 A-급에 20 콜? (수도권) 175.196 2018.10.13 12:54:54
ㅇㅇ 콜콜콜콜콜 dnddl6265 카톡좀 주세요 - dc App 115.161 2018.10.14 13:04:54
ㅇㅇ 고마워요! - dc App 115.161 2018.10.14 13:05: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994 일반 요즘 중국인들 빠는애들 늘었네 1 223.62 2018-10-16 4
62993 일반 우콘 최고야 5 유티 2018-10-16 0
62992 일반 생각해보니 mr은 더 개발안할생각인건가 2 꼬마키` 2018-10-16 0
62990 일반 지인이랑 vr바꾸려는데 의견구함 4 읭읭이 2018-10-16 0
62989 일반 우콘이 안귀엽다구? 4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988 일반 트래커가 인식이 아예 안 돼... 도와줘... 3 ㅇㅇ 59.27 2018-10-16 0
62987 일반 mr 주변기기로 외부센서같은거 하나 있으면 좋겠다 2 반늒네 2018-10-16 0
62985 일반 아바타 섬네일 만든다고 처음으로 포토샵 배우고 있음 11 검은연 2018-10-16 0
62984 일반 중국인 월드왔는데 사람별로 없고 다잠수야 2 ㅇㅇ 203.90 2018-10-16 0
62983 일반 오디세이 그거 그냥 a/s되는 비싼mr아니냐? 2 꼬마키` 2018-10-16 0
62982 일반 보통 총으로 쏴죽기는거 가능한 월드 커미 얼마쯤들까 3 ㅇㅇ 203.90 2018-10-16 0
62981 일반 브얄 뭐샀냐고 물어볼때 오디세이라고 대답하면 8 라그네아 2018-10-16 1
62979 일반 VRC 3.3업뎃-MR유저도 손 뒤로갈 수 있는 패치! 6 tntnt 2018-10-16 7
62978 일반 킷슈하자 4 아루라테 2018-10-16 0
62976 일반 쉬발 24일째 안쉬고일하려니 뒤지겠네 1 읭읭이 2018-10-16 0
62975 일반 오늘자 커미션 5 유티 2018-10-16 0
62974 질문 미세먼지 1 NAME_HORANG 2018-10-16 0
62973 일반 너희 친구수는 어케 보냐 2 꼬마키` 2018-10-16 0
62972 일반 MR은 시야범위만 팔이 움직이구나. . 6 tntnt 2018-10-16 0
62970 일반 아침체조할때 보면 사람들 좌우동작 오른쪽 부터 하던데 8 몰래온손님 2018-10-16 1
62969 일반 커미션 난리통을 모르는 갤러들의 심경.GIF 1 tntnt 2018-10-16 2
62967 일반 다이나믹 본이랑 콜라이더 다 넣었다. 6 델피늄 2018-10-16 0
62964 일반 다크니스 만든새끼 갤럼이지? 3 유메콩 2018-10-16 6
62963 일반 뱅방 이미 시작했어?? ㅇㅇ 121.158 2018-10-16 0
62961 일반 acer mr + nolo vr 고민중 9 aa 59.13 2018-10-16 0
62960 일반 오큘러스 터치만 따로 사서 사용 가능함? ㅇㅇ 125.180 2018-10-16 0
62959 일반 밑에 베타 패치노트 번역 해봄 4 Terry 58.142 2018-10-16 5
62956 질문 업로드가 안되는대 도아주세요 ㅠㅠ 5 ㅇㅇ 175.118 2018-10-16 0
62954 질문 라이젠은 왜 무선킷 문제가 있는가에 대하여 11 뷔아 223.33 2018-10-16 7
62953 일반 해외사는놈이랑 중고거래하는거 오바임? 1 적쥐 2018-10-16 0
62952 일반 브알챗 영상 4 Ddd 116.39 2018-10-16 0
62951 일반 중국인은 모르겠는데 중국어는 싫음 5 ㅇㅇ 121.134 2018-10-16 2
62950 일반 만원어치 월드만들어줄사람구함 1 읭읭이 2018-10-16 0
62949 일반 빨리 브랄세계로 떠나고 싶음 1 alskdj 183.104 2018-10-16 0
62948 일반 아 브얄챗하거싶다 ㅠㅠㅠㅠㅠㅠ 6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947 일반 중국인이 좋든 싫든 상관은 없는데 7 으ㅡ음 2018-10-16 1
62945 일반 중국인이든 뭐든 2 읭읭이 2018-10-16 0
62944 일반 중국인이 싫고 좋고를 왜따짐 27 경운기Cultivator 2018-10-16 3
62943 일반 스팀VR 키면 헤드셋을 찾을 수 없다고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7 寒秋雨 2018-10-16 0
62941 일반 난 중국인들 싫은이유 딱하난데 6 ㅇㅇ 112.151 2018-10-1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