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은 시야범위만 팔이 움직이구나. .
글쓴이
tntnt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972
  • 2018-10-16 13:07:28
							

역시 싼마이티나네
대신 간편하다는 장점이 ㄷ. .

- dc official App
꼬마키` 게이밍노트북이면 어디 여행갈때도 사용 씹가능 2018.10.16 13:12:54
ㅅㅇ Mr쓰다 바이브 왔는데 mr 유저들 간편간편 자기위로 하지만. 오큘 바이브 처음 설치할때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한번해두면 오히려 mr은 vr챗 킬때 뭐키ㅔㅕ지고 믹스드 켜지고 손 항상 알게모르게 신경쓰고 차렸도 못하고..뒷짐지고 이야기도... 잠수타면 절전모드 들어가고 툭하면 컨트롤러 못잡고 경계설정 다시할때 오큘 바이브는 그런거 없음 편안.....ㅠ 116.41 2018.10.16 13:13:56
tntnt 꼭 오큘이상부터인가. . - dc App 2018.10.16 13:15:59
tntnt 2018.10.16 13:16:03
ㅇㅅㅇ 사실 휴대용은 MR이 최고지. 노트북이랑 조합하면 언제던 어디서던 간편한 VR 가능. 222.97 2018.10.16 13:25:06
tntnt 게이밍 놑북이 있어서 그럼ㅋㅋ 어칼까? - dc App 2018.10.16 13:2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735 일반 뉴비 질문점 5 ㅇㅇ 27.126 2018-10-21 0
64734 일반 놀로 구매함 설정법 자세히적힌 곳좀 알려줭 6 ㅇㅇ 211.36 2018-10-21 0
64732 일반 오늘뱅 9시반 연병장 뱅할뱅 5 하루사메 2018-10-21 0
64731 일반 커미션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 근황 1 빠쓰 2018-10-21 1
64730 일반 결국 Mr 놀로 포기하고 바이브로 바꾸기로 마음먹음 11 BEll 2018-10-21 0
64729 일반 저댄 new rules도 영상올라왔네 4 울테 2018-10-21 0
64728 일반 피라미드맵 조각맞추는방 순서좀 알려주실분 ㅠㅠ 4 ㅇㅇ 210.106 2018-10-21 0
64727 일반 연병장에 생활관 포탈 추가 2 ㅇㅇ 203.229 2018-10-21 0
64726 일반 모니터 갯수도 vr쓸때 영향 있음? 2 ㅇㅇ 112.151 2018-10-21 0
64725 일반 고블린 토벌 17 ㅇㅇ 121.172 2018-10-21 27
64724 일반 Sleep Forest월드 퍼블릭 신청함 7 Luche 2018-10-21 0
64723 일반 암드쓰는 사람들이 꽤 있군 7 읭읭이 2018-10-21 0
64722 일반 늒네 뚜따 성공했서요.. 2 Kawaii_Doggy 2018-10-21 0
64721 일반 vr챗 캐 그림 커미션하면 찾아올 사람 있을까 3 ㅇㅇ 175.194 2018-10-21 0
64720 일반 VR챗 하면서 좋았던 점 1 ㅇㅇ 125.183 2018-10-21 3
64719 강좌/정보 5분만에 리깅, 웨이트 페인팅 하는법 6 경운기Cultivator 2018-10-21 27
64718 일반 hp mr 블루투스 헤드셋 끼고하면 비트세이버할떼 박자 안맞음? ㅇㅇ 210.105 2018-10-21 0
64717 일반 오늘 피시방에서 부랄챗한다는 사람 5 00 115.41 2018-10-21 0
64716 질문 동방아바타 질문 운점 183.99 2018-10-21 0
64715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챗 브알로 즐기게 해주고싶다 2 눈깔이 223.62 2018-10-21 0
64714 일반 트래커 신발 이건 어떠냐? 2 ㅇㅇ 211.36 2018-10-21 0
64713 일반 몸선 예쁜 캐릭터를 만들고 싶어 5 ㅇㅇ 175.194 2018-10-21 0
64711 일반 만들던 월드 퍼블릭 신청함 3 울테 2018-10-21 1
64710 일반 도대체 모델링 중에 웨이트가 뭐길래 1 00 115.41 2018-10-21 0
64709 일반 머리색 바꾸는거 있자나요 2 ㅇㅇ 1.177 2018-10-21 0
64708 일반 내장 외장 그래픽 어케 구분함? 6 ㅇㅇ 223.39 2018-10-21 0
64707 일반 인텔하고 암드 현재기술력으로 이대로 가면 7 러닝머신러닝 2018-10-21 1
64705 일반 니들 놀로 스테이션 설치 어케하냐 6 검은연 2018-10-21 0
64703 일반 한동안 우콘 만들거같다 1 neco 2018-10-21 0
64702 일반 mr설치 질문 2 ㅇㅇ 223.39 2018-10-21 0
64701 일반 다른캐릭으로 다시 모델링 할거임 1 빠쓰 2018-10-21 0
6470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들 다 따먹음 2 ㅇㅇ 211.107 2018-10-21 0
6469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10-21 4
64696 일반 갤럼들이랑도 함 놀아보고 싶어 2 DinGa 2018-10-21 0
64695 일반 컨트롤러없이 vrc 가능? 3 ㅇㅇ 182.219 2018-10-21 0
64694 일반 맨날 집서 혼자 술 마셨는데 3 DinGa 2018-10-21 1
64692 일반 중국은 스팀겜 공안들감시 안심하냐? 4 ㅇㅇ 223.39 2018-10-21 0
64690 일반 돗쿠리쇼~ 돗쿠리쇼~ 1 ㅇㅇ 223.62 2018-10-21 0
64689 일반 MR손트래킹 어느정도 까지됨? 14 NAME_HORANG 2018-10-21 0
64688 일반 라무네 치마다이나믹본설정해도 안움직이네 4 ㅇㅇ 175.223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