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프로 흑우 테그 소감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476
  • 2018-10-11 02:21:21
  • 222.97
							


1. 트래킹 : 프로 > 오디세이

- 어허! 어디 MR따위가 감히!!


2. 편의성 : 오디세이 > 프로

- 헤드셋 구성 자체는 둘다 듣기+말하기 지원함.

- 하지만 프로 풀트래커 같은 경우에는 트래커 3개 붙이는 것 만으로 핵귀찮아진다. 더군다나 지금 버그 있는 상황으로서는...

- 프로가 머리 고정 잘된다고는 하지만 이게 누워서 잘때는 핵불편

- 더군다나 오디세이 가죽에 비하면 프로 스펀지 싸구려틱 + 촉감 그지같음

- 특히 바이브 컨트롤러 누가 디자인했는지는 모르겠는데 MR 컨트롤러에 비해 ㅈ같음.


3. 화질 : 흠.

- 흐으음..

- 흐으으으으음...

- 흐으으으으으으으모르겠음차이없는듯하으으으음음음음음.

- 굳이 억지로 나눈다면 바이브가 좀 차가운 느낌이고 오디세이가 좀 따뜻한 느낌?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임)




4. 결론 : 걍 바이브 사라. 다만 오디세이 산 애들은 바이브의 그 지랄같은 색감+화질 견딜 자신 없으면 걍 나처럼 흑우되는게 편함.





Huntere 2018.10.11 02:25:00
Lakenls 그렇기에 오큘혼종이 있는것이에오 2018.10.11 02:30:36
춤만춰 오디세이mr하고 바이브 프로의 화질차이는 사실상 없다고 보면 됩니다// 기기 스펙상 동일=_=; 2018.10.11 02:41:56
ㅇㅇ 부자쉑; 58.239 2018.10.11 02:53:41
레몬우유 와 화질동등이면 오디세이가 최종테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11 02:59:40
ㅇㅅㅇ 그러하당. 그러니 오디세이 안산 유저들은 그냥 속편히 바이브로 가도록 하자. 222.97 2018.10.11 03:02:32
ㅇㅅㅇ 뭐?! 이미 오디세이 샀다고? 그럼 풀트랙 속편히 하고 싶으면 바이브 프로 와야징 ^0^ 222.97 2018.10.11 03:02: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097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수타는 친구 조인탔더니 으메이징한걸 봄 9 ㅇㅇ 1.248 2018-10-12 7
61096 일반 혹시나 무선킷 살예정인 애들은 12 boogleboogle 2018-10-12 0
61095 일반 킷슈 쓸려면 다이나믹 본 사야함? 3 아메히 2018-10-12 0
61094 일반 머더 어제 첨해봤는데 3 boogleboogle 2018-10-12 0
61093 일반 VR 세계에서만 그림그리다 보니 현실 세계에서 그림 그리는 법을 까먹음 6 Raimiz 2018-10-12 2
61091 일반 그럼 시험 삼아서 저녁 체조나 해볼까? 8 델피늄 2018-10-12 0
61090 일반 머더맵이 모야? 6 댕타 2018-10-12 0
61089 일반 이것도 봐봐 11 하벤하이드 2018-10-12 2
61088 일반 저댄럼들아 이영상 노래 이름모냐 4인춤인데 신나는거임 3 greenhornet 2018-10-12 0
61087 일반 솔띡히 머더는 광기 조무사 놀이지 2 초보자아 2018-10-12 0
61086 일반 문의해보니까 pending payment는 결제오류라네 울테 2018-10-12 0
61085 일반 mr쓰는 갤럼들아 6 ㅇㅇ 223.39 2018-10-12 0
61084 일반 아쿠아봉봉위에 구멍 뚫은 수면양말 씌워서 트래커 붙이면 1 몰래온손님 2018-10-12 0
61082 일반 지금댄스방 사람없겟지ㅏ? 1 댕타 2018-10-12 0
61081 일반 로보월드 극혐이야 3 고닉죽이기 2018-10-12 0
61080 일반 난 항상 친구들 찾아가기만 하는데 2 ㄴㄴㅅ 2018-10-12 0
61079 일반 이것좀 봐라 ;; ㄷㄷ 13 카디아. 2018-10-12 1
61077 일반 브얄챗이 sns기능이 없어서 좀 아쉽다 2 포도초콜렛 2018-10-12 0
61076 일반 정했다 블랙 프라이데이까지 못버틴다 5 고닉죽이기 2018-10-12 1
61075 일반 요즘 움짤만드는게 재밌다 10 하벤하이드 2018-10-12 0
61074 일반 바이브원래 모바일로결제안됨? 2 울테 2018-10-12 0
61072 일반 라무네 아바타 뭔 문제가 있는거같은데 8 f 211.58 2018-10-12 0
61071 일반 와 서해대교월드 4 포도초콜렛 2018-10-12 1
61069 일반 나도 같이 놀고 싶었어 4 ㅇㅇ 175.223 2018-10-12 0
61068 일반 나만 바이브 컨트롤러 프링글스통에 끼워서 보관하나? 4 alskdj 1.221 2018-10-12 3
61067 일반 저댄 어나더 업데이트 5 Luche 2018-10-12 3
61066 질문 혹시 쉐이더 2개를 섞어서는 못써? 1 ㅇㅇ 73.253 2018-10-12 0
61065 일반 9시 반 체조 안오니? 4 꼬마키` 2018-10-12 0
61064 일반 두달해서 60시간인 나는 클린유저가 틀림없다. 2 Huntere 2018-10-12 0
61063 일반 여행 출발한지 30분만에 VR 생각남 4 포도초콜렛 2018-10-12 0
61062 일반 부랄챗 4일차 늒네 오늘도 보고하러 왔다 8 무른 2018-10-12 0
61061 일반 저댄곡들 유튜브 보다가 또 발견 Luche 2018-10-12 0
61060 일반 머더가 글케 재밌음? 5 하벤하이드 2018-10-12 0
61059 일반 오늘은 일 끝나고 머더맵 해봐야지 게럴드 2018-10-12 0
61058 일반 퍼블릭에서 귀여운 사람 만나면 너무 힐링되는거에요 2 냐냐냥 211.36 2018-10-12 0
61057 일반 킷슈 빅찌찌에 뚜따하면 이 느낌일꺼 같음.jpg 1 아루라테 2018-10-12 0
61055 일반 오늘은 새로사귄 게임칭구랑 밤새 부랄챗 해야하닌깐 1 고닉죽이기 2018-10-12 0
61054 일반 어제 처음 뚜따하면서 고개를 숙이니까 자꾸 눈이 감아지고 깨지길래 1 게임가드改二 2018-10-11 0
61053 일반 킷슈에 빅찌찌 쓰자니 너무 갭클꺼 같은데 4 아루라테 2018-10-11 0
61052 일반 아쿠아슈즈신고는 못하긴하겠더라 스윙댕스 2 하벤하이드 2018-10-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