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무네 아바타 뭔 문제가 있는거같은데
글쓴이
f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072
  • 2018-10-12 01:04:52
  • 211.58
							

특정 맵에서 팔을 멀리 뻗거나 고개 숙이고 그러면 시야에 갑자기 퍼런 막 생겨서 앞이 하나도 안보이는데

해결방법 있나욘?


춤추는데 방해되는 ㅜ

하벤하이드 가슴에 리본으로 추측해봄 - dc App 2018.10.12 01:14:06
f 기본 치마색깔이긴 했는데 일단 리본색깔은 아님 211.58 2018.10.12 01:18:28
하벤하이드 그러쿤 몸에달린 뭔가가 시야에 비치는건 맞긴할텐데 - dc App 2018.10.12 01:18:59
f 전방위 전부 돔 형태처럼 가려져서 플레이하는데 지장이 너무 커요 211.58 2018.10.12 01:18:59
김치전사123 카마쿠라쉐이더를 다른걸로 바꿔줘야함 - dc App 2018.10.12 01:20:46
f 혹시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을까요? 211.58 2018.10.12 01:39:39
ㅇㅇ 카마쿠라 쉐이더 업데이트 해주면됨 223.62 2018.10.12 01:45:37
f 업데이트 하는방법 쉽나여? 제가 유니티 초심자라서 ㅜ 223.39 2018.10.12 01:58: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964 일반 우간다 너클즈는 다시살아날거야 3 ㅇㅇ 121.135 2018-10-19 0
63962 일반 이건 또 뭐야 6 아메히 2018-10-19 1
63961 일반 예전부터 알던건데 7 MANKALO 2018-10-19 0
63957 일반 씨발 앞으로 퇴근까지 12시간 남았따 야 기분 딱좋다 씨발 2 야근박멸 211.38 2018-10-19 0
63956 일반 아바타 망토문제 해결시간오래걸릴꺼같아서 그냥 업로드 A.ms 2018-10-19 3
63955 일반 일요일 출근이야 흑흑 3 하벤하이드 2018-10-19 0
63952 일반 물건 정리하니까 진짜 자살전 신변정리하는 기분임 3 ㅇㅇ 125.129 2018-10-19 0
63951 일반 이번에 VR 기기 사보려고 하는데 질문좀 9 리인 211.215 2018-10-19 0
63950 일반 클릭하지마세요시벌럼들아 4 ㅇㅇ 39.7 2018-10-19 12
63948 일반 진성아싼데 vr챗 할수있냐 6 dd 61.105 2018-10-19 0
63947 일반 머더하는 꿈 너무 무서웠어요. 1 ㅇㅇ 58.228 2018-10-19 0
63946 일반 미코 워우~ 하는거 너무 귀여워 8 寒秋雨 2018-10-19 0
63945 일반 마테리얼 합치는방법 어디에 있니 ? 3 카디아. 2018-10-19 0
63944 질문 오우야. 다키마쿠라 방에다 두니까 분위기 괜춘한데 11 검은연 2018-10-19 2
63942 일반 디씨앱 왤캐 병신같아졌지? Huntere 2018-10-19 0
63941 일반 둘이서돌아다니기 좋은월드추천점 8 마요릭 2018-10-19 0
63940 일반 아이트래킹은 1 아메히 2018-10-19 0
63939 일반 셀카 찍을때 렌즈로 눈 트래킹 되는거지? 2 린코 2018-10-19 0
63938 일반 이 아바타 만든사람 상 존나줘야함 ㅇㅇ 211.36 2018-10-19 0
63937 일반 미코 그거 귀여워 1 Ciao 2018-10-19 0
63936 일반 오큘 착용감 좋다고?? 3 Ciao 2018-10-19 0
63935 일반 안뇽안뇽 ㅇㅇ 125.129 2018-10-19 0
63933 일반 혼자있는 미코는 괜찮은데 모여있는 미코는 극혐임 5 ㅇㅇ 211.36 2018-10-19 1
63932 일반 신난갓춤꾼 노로데 3 ㅇㅅ 116.41 2018-10-19 0
63931 일반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19 0
63928 일반 난 샤로가 좋은데 안보임 10 NAME_HORANG 2018-10-19 0
63927 일반 mmd애니메이션 어케만듬? 11 SenKaZe 2018-10-19 0
63926 일반 유니티 아바타 파일 블렌더로 불러오는거 아시는분? 4 ㅇㅇ 118.221 2018-10-19 0
63925 일반 씨발 좆같은 회사 좆같은 새끼들 진짜 7 야근박멸 211.38 2018-10-19 0
63923 일반 vive 베이스 스테이션 5 나냠 2018-10-19 0
63922 일반 htc가 진짜 시발새끼들인게 오디오스트랩임 7 꼬마키` 2018-10-19 0
63921 일반 페르소나 후속작은 언제나올까 초보자아 2018-10-18 0
63919 일반 4개월? 5개월전만 해도 바이브 76만원이었는데 2 꼬마키` 2018-10-18 0
63918 강좌/정보 바이브 무선킷 라이젠 해결법 3 ㅇㅇ 117.111 2018-10-18 0
63917 일반 오큘놀로맨 오랜만에 저댄영상 올림. 5 우메코 2018-10-18 0
63916 일반 컨트롤러 점검받아야하는데 5 읭읭이 2018-10-18 0
63915 일반 사람과의 대화가 필요해 2 ㅇㅇ 125.129 2018-10-18 0
63914 일반 초보자 지만 바이브 구매햇어여 17 요나 2018-10-18 0
63913 일반 어젠 대만칭구가 접속을 안함 흑흑 5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912 일반 바이브 가죽폼 의외로 비싸네 5 게럴드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