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나 무선킷 살예정인 애들은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096
  • 2018-10-12 02:59:52
							
보조배터리 퀵차지 2만짜리 사는게 좋아보임
지금 만짜리 3개로 돌리면서 쓰고있긴한데 3시간정도인데도 생각보다 교체하는거 귀찬아서 2만짜리 2개시켰음 ㅎㅎ

춤만춰 아 궁금한거 있었는데 물어보는걸 깜빡// 무선킷쓰는중에 마이크 지연되거나 끊기는건 없나요? 2018.10.12 03:16:05
Shinbi 샤오미 퀵차지 2만짜리사면 껍데기도 같이주는데 벨트에 연결쉽가능해서좋다 2018.10.12 03:19:16
Shinbi 체감상 유선이랑 똑같아요 2018.10.12 03:19:37
boogleboogle ㅇㅇ 개좋음 단점따위 배터리만 잘충전해놓으면됨 2018.10.12 03:23:36
게럴드 라이젠 광광 우러요 2018.10.12 03:23:59
boogleboogle 그리고 가끔식 앉아서 계속하고싶을땐 2m짜리 usb a a케이블 사서 충전기에 직빵으로 연결하면됨ㅋㅋ 2018.10.12 03:24:43
춤만춰 궁금증 해결// 땡큐! 2018.10.12 03:29:15
00 그거 링크좀주면안될까 221.158 2018.10.12 03:30:02
boogleboogle 그냥 샤오미 보조베터리 검색하면 2만암페어 3세대 있어 그거사면될거임 2018.10.12 03:41:47
MANKALO 유선이랑 차이점이 거의 없는거임 아예 없는거임? 그렇게 좋아? 2018.10.12 04:05:58
Meriis 으으 결국 주문했어요. 안되면 구석에 박아놔야지 ㅠ.. 117.111 2018.10.12 06:45:47
boogleboogle 없다고 봐야지 전혀 유선보다 가볍게 느껴지고 다른문제점은 못찾응ㅅ 2018.10.13 13:04: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938 일반 VRChat 2018.3.3 베타 패치노트 3 zetyx 2018-10-16 1
62937 일반 브붕콘 엄청 재밌네ㅋㅋ 8 츄르 2018-10-16 0
62936 일반 고인물기준 3 ㅇㅇ 110.70 2018-10-16 0
62935 일반 보라->주황 강등된사람있냐 18 읭읭이 2018-10-16 0
62934 일반 이거 잘 붙은거야?? 5 아스테리 2018-10-16 0
62933 일반 근데 시발 플레이타임 100시간 넘었는데 뉴비소리들음 6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31 일반 모델 만드려면 뭐배워야됨 1 ㅇㅇ 121.134 2018-10-16 0
62930 일반 역시 아바타 제작은 본인이 하는게 나아 4 ㅇㅇ 175.223 2018-10-16 0
62928 일반 보컬로이드 사면 mmd 모델도 주는구나 7 아루라테 2018-10-16 2
62927 일반 이거 배송 몇주나걸림? 10 ㅇㅇ 125.180 2018-10-16 0
62926 일반 누가 더 도라이같음? 4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25 일반 공지보고 뚜따하는중인데 7 아스테리 2018-10-16 0
62923 일반 스페이스무버 사용법이어케됨 2 울테 2018-10-16 0
62922 일반 ctrl+z 반대 머에요 7 아메히 2018-10-16 0
62921 일반 acer mr + nolo vr 하면 팔 쭉펴져? 4 aa 59.13 2018-10-16 0
62920 일반 놀로베이스스테이션 원래 충전기꽂으면 계속쓸수있는거 아닌가여? 4 현이ver 211.208 2018-10-16 0
62919 일반 사일런트힐 새로나온거 가본사람있음? 2 치요키 2018-10-16 0
62918 일반 나도 또라이친구들많았으면 좋겠다 3 읭읭이 2018-10-16 0
62917 일반 에셋에 있는 모자이크 쓰면 어떠한 경우에도 모자이크 안에꺼 못봄? 2 아루라테 2018-10-16 0
62916 일반 매운거먹고 하악 거리면서 해야겠다 7 츄르 2018-10-16 0
62915 일반 vr연애할사람 구한다 7 읭읭이 2018-10-16 0
62913 일반 표정 하나 추가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됐었네;; 1 ㅇㅇ 27.117 2018-10-16 0
62911 일반 나도 묵언할땐 마이크안된다고했음 10 하벤하이드 2018-10-16 2
62910 일반 요새 할로윈이라길래 서큐버스 아바타 만듬 8 ㅇㅇ 218.157 2018-10-16 2
62909 일반 갤주야 커미션관련 문제있는거 9 ㅇㅇㅇ 218.38 2018-10-16 1
62908 일반 어떻게든 끝냈다. 1 빠쓰 2018-10-16 0
62907 일반 6월부터 쭉 묵언하는데 아직까지는 할만은 함 3 아이리네 2018-10-16 0
62906 일반 가슴 열었다 1 유티 2018-10-16 0
62905 일반 최근 마음의 평화를 얻음 2 Shinbi 2018-10-16 0
62904 일반 묵언은 마 마이크 있다고 해도 2 ㅇㅇ 175.223 2018-10-16 1
62903 일반 소품 아예 새로 제작 하는건 얼마나 하냐 2 초보자아 2018-10-16 0
62902 일반 아이씨 밥같이 먹을 사람 있으면 좋겠다 2 초보자아 2018-10-16 0
62901 일반 난 요즘 묵언이 더 좋던데 2 JJY 2018-10-16 0
62900 일반 트래커 고정 이렇게쓰는중 1 ㅇㅇ 121.158 2018-10-16 0
62899 일반 마이크 고장나면 평생 묵언 가능 1 ㅇㅇ 195.175 2018-10-16 0
62898 일반 썸타는 외국친구랑 H방 함부러가지말어.. 7 Somangya 2018-10-16 1
62897 일반 묵언충도 아무나 하는게 아니더라 5 MANKALO 2018-10-16 0
62896 일반 집가서 아바타 완성해야지... 100% 웨이트 문제 있을 것 6 델피늄 2018-10-16 0
62894 일반 오큘 베타 7 공배기 2018-10-16 0
62893 일반 뱅할뱅 9시반 연병장 5 하루사메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