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멤브레인 키보드 쓰는 브붕이 있나
- 글쓴이
- 설교소녀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122
- 2026-06-26 07:24:38
| ㅇㅇ | 멤브는삼실에서공짜로주는거아님이제안써 | 2026.06.26 07:24:54 |
| ㅇㅇ | | 2026.06.26 07:25:16 |
| 올뷔심 | 무접점 써 | 2026.06.26 07:25:44 |
| 먀먀나나 | 너무 말랑말랑해서 별로 | 2026.06.26 07:25:45 |
| ㅇㅇ | | 2026.06.26 07:25:56 |
| 설교소녀 | 그정도구나... | 2026.06.26 07:26:01 |
| 설교소녀 | 왜?! | 2026.06.26 07:26:05 |
| ㅇㅇ | 걍 어릴때 어디나 있던 기본키보드느낌이지 머 난 음료 자주쏟아도 안망가지길래 쓰고잇음 | 2026.06.26 07:26:09 |
| 설교소녀 | 무접점 멤브레인? | 2026.06.26 07:26:13 |
| 설교소녀 | 말랑말랑 타건감이구나 | 2026.06.26 07:26:37 |
| 설교소녀 | 틀바사삭 | 2026.06.26 07:26:47 |
| 설교소녀 | 튼튼하구나 멤브레인 | 2026.06.26 07:26:58 |
| 달나비 | 토프레어때 | 2026.06.26 07:27:10 |
| 설교소녀 | 토프레가 뭐지 찾아봐야겠다 | 2026.06.26 07:27:36 |
| ㅇㅇ1 | 니 쫀득마냥 타격감 말랑말랑해 61.84 | 2026.06.26 07:29:11 |
| 설교소녀 | 내 쫀득이 무야 | 2026.06.26 07:29:34 |
| ㅇㅇ1 | @설교소녀 너 쫀득보지 줄여서 쫀보 ㅇㅇ 61.84 | 2026.06.26 07:3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