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쿠팡 진짜 어이가없네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719
- 2026-06-26 09:33:29
| 얼음박카스사이다 | 얼탱x ㅋㅋ | 2026.06.26 09:33:46 |
| 로리루리 | 박스가 사은품이래 | 2026.06.26 09:33:54 |
| 기타 | 박스안에 뭣 점 넣어놓을까 | 2026.06.26 09:34:03 |
| 기타 | ㄹㅇ | 2026.06.26 09:34:05 |
| 잔물결 | 나도 큰 박스에 카레 하나 이러더라 암 박스에 막 넣나ㅋㅋ | 2026.06.26 09:34:05 |
| 기타 | 진짜 지좆대로 넣는느낌 | 2026.06.26 09:34:17 |
| 개물렁 | 그거 원랜 규격 맞춰서 넣는게 맞는데 시간이 촉박해서 아무 상자나 집었다던가 싸는 사람이 대충대충 했다던가... | 2026.06.26 09:38:28 |
| 기타 | 진짜그런느낌같애요 | 2026.06.26 09:3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