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adhd검사받으러갔는데걍게으른거같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728
- 2026-06-26 09:35:10
| 기타 | 그게 더 문제임 병은 탓이라도 하지 게으른거면 젖더ㅐ | 2026.06.26 09:35:36 |
| ㅇㅇ | 크흑••• 그냥 게으를뿐인 청년이라니 찔리는걸 | 2026.06.26 09:35:47 |
| 와샤넴 | 게으르지않은사람이되기위해노력하기 - dc App | 2026.06.26 09:35:57 |
| KOZ39 | 2026.06.26 09:36:04 | |
| ㅇㅇ | 진짜이럼어떻게살아야하는거임 약으로 치료도 안되잖아 | 2026.06.26 09:36:13 |
| KOZ39 | 2026.06.26 09:36:14 | |
| KOZ39 | 쉽지 않음 | 2026.06.26 09:3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