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리할때 베이컨 조금 넣는거 좀꼬움
- 글쓴이
- 네무이ii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494
- 2026-06-26 00:14:13
| 나룻 | 고기가 주가 대버린!!! | 2026.06.26 00:14:52 |
| 네무이ii | 고기는 항상 옳다 - dc App | 2026.06.26 00:15:47 |
| 옥수수콘하루 | 그건 베이컨에 면을 곁들인거잖아 | 2026.06.26 00:15:54 |
| 네무이ii | | 2026.06.26 00:16:15 |
| ㅇㅇ1 | 베이컨 몸에 안좋아 207.102 | 2026.06.26 00:16:57 |
| 네무이ii | ㄹㅇ이가 - dc App | 2026.06.26 00:17:14 |
| 별빛한스쿱 | 그래서 난 친구들 해줄땐 물어보는편 많이 넣어달라 하면 몇줄 잘라서 넣어버림 ㅋㅋㅋㅋㅋㅋ - dc App | 2026.06.26 00:17:55 |
| 네무이ii | 오 뭘좀 아는 브붕이로구나 - dc App | 2026.06.26 00:1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