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바타가 아니라 내면의 사람만 봐요<무서운 말이었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744
- 2026-06-26 01:56:07
| 호박고양이 | 보통 친구를 만들땐 다 상관없이 내면의 사람만 정상이면 되는게..? | 2026.06.26 01:58:11 |
| 에쏘에샷추가 | 나도 내면의 사람만 본다고 생각햇는데 퍼리는 생리적으로 무리엿음... 트다까진 문제없었는데 | 2026.06.26 01:58: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