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성인아바타 기준 보나마나 텍스쳐겠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715
- 2026-06-26 01:45:23
- 221.155
| 에헤헤 | 퍼블릭용아바타 따로 만들어야할듯 - dc App | 2026.06.26 01:46:29 |
| ㅇㅇ | 텍스쳐 암호화 가자잇 | 2026.06.26 01:46:37 |
| 기름참치 | ㅠㅠㅠ | 2026.06.26 01:47:38 |
| 먀먀나나 | 암호화 하면 꼭뷰텍 걸어놔도 괜찮은거야? | 2026.06.26 01:48:42 |
| ㅇㅇ | 몰루 | 2026.06.26 01:50:03 |
| ㅇㅇ | @먀먀나나 안괜찮을거같은데 그상태로 돌아다니다가 누군가 삔또상하는순간 찔리면 밴당할거같음 221.155 | 2026.06.26 01:50:37 |
| 먀먀나나 | @ㅇㅇ | 2026.06.26 01:50:51 |
| 먀먀나나 | @ㅇㅇ(221.155) 신고하면 암호화 된게 올라가지않으려나 | 2026.06.26 01:5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