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베란다 창문 거미 그냥 둔다 vs 딱밤 갈긴다
- 글쓴이
- 볼빨기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310
- 2026-06-25 22:36:18
| 제로콜라 | 방충망 밖이면 냅둠 - dc App | 2026.06.25 22:36:44 |
| 볼빨기 | 비집고들어올거같고막 | 2026.06.25 22:37:05 |
| 몰망 | 걍냅둠 | 2026.06.25 22:37:05 |
| 제로콜라 | @볼빨기 냅둬 - dc App | 2026.06.25 22:37:18 |
| 볼빨기 | 흠흠... 이번만 살려주지 | 2026.06.25 22:37:38 |
| 볼빨기 | @제로콜라 | 2026.06.25 22:37:50 |
| 뱅오수 | 거미줄 치면 지저분해 보여서 싫음 | 2026.06.25 22:39:39 |
| 백약지장 | 둔다 | 2026.06.25 22:40:29 |
| 볼빨기 | 새끼치면 방충망보다작아서 유입당할거같긴함 | 2026.06.25 22:40:57 |
| 볼빨기 | 거미 생명의 은인이십니다 | 2026.06.25 22:42:40 |
| 옥수수콘하루 | 죽이자 | 2026.06.25 22:45:16 |
| 볼빨기 | ㅋㅋㅋㅋ 이미... 살려준다고 도장찍었어 거미줄 많이치고 나대면 생각이 달라질지도 | 2026.06.25 22:46:21 |
| 토템 | 솜사탕만듬 | 2026.06.25 22:4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