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판엔 너무 쓸데없이 디코방이 존나많은거같아
- 글쓴이
- 서양복실이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972
- 2026-06-26 03:19:08
| 듀라니스 | 난 진짜 다 어따박아놓고 메인디코 하나에서만 서식중 | 2026.06.26 03:19:33 |
| 잘못 | 이사람싫다고따로나가고거기서또싫다고따로나가고나가고데려오고나가고데려오고 | 2026.06.26 03:19:53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부럽노 샤갈 | 2026.06.26 03:20:04 |
| 서양복실이 | 하도많다보니깐 살곳이없어 다흩어져잇고 비슷하고 뭐그냥 | 2026.06.26 03:20:20 |
| 서양복실이 | 나도 보고 듣기만햇지 들어가진못햇어 | 2026.06.26 03:20:43 |
| 치요치 | 그런거 ㄹㅇ개귀찮아서 디코방 하나도안들어감.. | 2026.06.26 03:20:43 |
| ㅇㅇ | 단둘이 있는 디코방 만들기 | 2026.06.26 03:20:48 |
| 서양복실이 | 그런식으로 만드는거엿어? | 2026.06.26 03:20:57 |
| 서양복실이 | 2026.06.26 03:21:12 | |
| ㅇㅇ | 2026.06.26 03:21:19 | |
| 서양복실이 | 난 몇개만 들어갓어 | 2026.06.26 03:21:22 |
| 서양복실이 | @ㅇㅇ ㅁㅊ 콘이쁘네 | 2026.06.26 03:21:33 |
| ㅇㅇ | 짤녀한테 이불 속으로 오라고 손짓할게 | 2026.06.26 03:22:05 |
| KittyCannon | 디코방들 폴더마냥 뭉쳐넣는 기능 있길래 멘션알림만 켜놓고 전부 쑤셔박음 | 2026.06.26 03:24:47 |
| 서양복실이 | 나도 다꺼서 짬때림 | 2026.06.26 03:2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