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내 나이가 애매해서 그런가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4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981
- 2026-06-26 03:20:57
| 쥬니어네이버 | 어떤사람이끌리니 - dc App | 2026.06.26 03:21:17 |
| 미찌 | 야야야내나이가어때서 | 2026.06.26 03:21:29 |
| ㅇㅇ | 그건니가 - dc App | 2026.06.26 03:21:32 |
| ㅇㅇ1 | 거의여자 61.84 | 2026.06.26 03:21:33 |
| 듀라니스 | ㄹㅇ 귀여움도 자기랑 있을 때만 확 치고오는 그런거 아니면 큰 요소가 아닌 듯.. | 2026.06.26 03:21:44 |
| 최면어플 | 야이야이야내나이가어때서 | 2026.06.26 03:21:50 |
| 달나비 | 말끝까지해봐 | 2026.06.26 03:21:51 |
| 달나비 | 좀많이복잡함 | 2026.06.26 03:22:03 |
| 난춘 | 앙큼한 사람은 어때 - dc App | 2026.06.26 03:22:05 |
| 달나비 | @ㅇㅇ1(61.84) 계집애같은남자는질색입니다^^ | 2026.06.26 03:22:11 |
| ㅇㅇ2 | 116.125 | 2026.06.26 03:22:16 |
| 유진_ | 어렵다 | 2026.06.26 03:22:18 |
| 달나비 | 사랑하기~~딱조은~~나인디~~ | 2026.06.26 03:22:24 |
| 쥬니어네이버 | @달나비 나는상남자라다행이군. - dc App | 2026.06.26 03:22:27 |
| ㅇㅇ | | 2026.06.26 03:22:31 |
| 서양복실이 | 애매한나이 30후반 | 2026.06.26 03:22:50 |
| 사시소 | 얘가제일귀여움 | 2026.06.26 03:22:59 |
| 달나비 | ㄹㅇ먼가 귀여움이라는 건 킥이 돼야 하는데 기본 속성이 되면 그냥 강아지 같음 | 2026.06.26 03:23:20 |
| 달나비 | | 2026.06.26 03:23:28 |
| 브빙봉 | 사람으로안보면됨 | 2026.06.26 03:23:28 |
| ㅇㅇ | 사랑해 - dc App | 2026.06.26 03:23:42 |
| ㅇㅇ | 그럼 어떤사람이 끌림 | 2026.06.26 03:23:59 |
| ㅇㅇ | ㅁㅊ귀여워해줘 | 2026.06.26 03:24:06 |
| 달나비 | @ㅇㅇ 해보라고 | 2026.06.26 03:24:16 |
| ㅇㅇ | @달나비 어중간하게 허전해서 그런거고 몇시간뒤면 ㄱㅊ아짐 - dc App | 2026.06.26 03:25:50 |
| 달나비 | 티키타카 되는 방향성이면 잘 맞을지도 | 2026.06.26 03:25:59 |
| 달나비 | @ㅇㅇ ㅋ ㅋ ㅋ ㅜ;; | 2026.06.26 03:26:16 |
| 달나비 | 왜울어 | 2026.06.26 03:26:21 |
| 달나비 | 어렵지 | 2026.06.26 03:26:24 |
| 달나비 | 2026.06.26 03:26:28 | |
| 달나비 | 30도안됐어죽고싶냐진짜? | 2026.06.26 03:26:38 |
| 달나비 | 아잉 ㅋ | 2026.06.26 03:26:43 |
| 달나비 | 오 | 2026.06.26 03:26:47 |
| ㅇㅇ | | 2026.06.26 03:26:52 |
| 달나비 | 진짜좀글로적기엔어려움... | 2026.06.26 03:27:04 |
| 달나비 | 응귀여워 ㅋ | 2026.06.26 03:27:10 |
| ㅇㅇ | @달나비 그래도 연애하고싶으면 일단 브붕이는 아님 - dc App | 2026.06.26 03:27:48 |
| 달나비 | @ㅇㅇ 전에도 비슷한 말을 햇던 사람이 잇엇는디 | 2026.06.26 03:28:18 |
| ㅇㅇ2 | @달나비 귀여운것만으로는안대는거엿구나 116.125 | 2026.06.26 03:28:24 |
| 달나비 | @ㅇㅇ2(116.125) 아니야강아지괜찬아 ㅋ | 2026.06.26 03:28:39 |
| ㅇㅇ2 | @달나비 116.125 | 2026.06.26 03:28:59 |
| ㅇㅇ | @달나비 그건 모두가 같은 생각 - dc App | 2026.06.26 03:2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