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 정말 아무이유없이 미움받아봄
- 글쓴이
- vella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215
- 2026-06-25 20:22:31
| 최면어플 | 귀여워 | 2026.06.25 20:23:43 |
| 옥수수콘하루 | 2026.06.25 20:24:04 | |
| vella | 2026.06.25 20:25:21 | |
| vella | 댓글달아도 무시하거나 1페이지의 글들에서 내글만피하거나 내가 머 자랑글쓰면 자꾸 주어빼고 비아냥거리는브붕이가있어서 - dc App | 2026.06.25 20:26:22 |
| 기름참치 | 2026.06.25 20:26:23 | |
| vella | | 2026.06.25 20:26:49 |
| vella | 기분탓이겠거니하는중임 - dc App | 2026.06.25 20:27:00 |
| 먕이가 | 얘가 이뻐서 그냥 질투하는거야!!!!!!!! | 2026.06.25 20:27:55 |
| vella | 마저 그렇게생각하는중 - dc App | 2026.06.25 20:29:28 |
| Yeo | 2026.06.25 20:30:46 | |
| vella | 2026.06.25 20:31:29 | |
| 옥수수콘하루 | @vella 에반데 | 2026.06.25 20:33:02 |
| ㅇㅇ1 | 네년이 보일때마다 손이내려가고추쓰담왕복운동하느라 타이핑을치기가어려워져서그런거임 125.180 | 2026.06.25 20:40:58 |
| vella | 2026.06.25 20:41:37 | |
| ㅇㅇ1 | 오해가풀렸다면 이리와서 내자지화난것도좀풀어보도록 이쁜이 125.180 | 2026.06.25 20:42:57 |
| 몰망 | 님코자임?? | 2026.06.25 20:54:44 |
| vella | 코자도아닌데 보적보를도져한다니간 이상해 - dc App | 2026.06.25 20:57:24 |
| 몰망 | 대신 널 좋아해주는 사람도 있는 법이니까 뭐~신경쓰지마~ | 2026.06.25 21:08:06 |
| hikaru | | 2026.06.25 21:2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