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퀘3샀는데 패이퍼페이셜 구하기 힘듦?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448
- 2026-06-25 23:50:40
| 짹짹거리면팸니다 | 구하기 힘들지는 않은데 배송이 오래걸려용 - dc App | 2026.06.25 23:51:22 |
| 에델마이트너 | 브친이 타오바오 대기중이었는대 3분컷 났다고 이야기해주더랑 | 2026.06.25 23:51:37 |
| ㅇㅇ | 구하기 힘든거 맞음 안팔아 211.235 | 2026.06.25 23:51:45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엥 내친구는 막 세개씩 사재기하길래 안힘든줄 - dc App | 2026.06.25 23:52:26 |
| ㅇㅇ | 3분컷이면 그래도 완전 미친건 아니네 나중에 풀리면 시도는 할 수 있겠다 | 2026.06.25 23:52:26 |
| ㅇㅇ | @짹짹거리면팸니다 내가 봤을 땐 님 친구가 고수임 | 2026.06.25 23:52:41 |
| ㅇㅇ | @짹짹거리면팸니다 찾았다 범인 211.235 | 2026.06.25 23:52: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