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급함) 가슴에다가 얼트 달껀데 고프로용 마운트 사도 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681
- 2026-06-25 15:12:06
- 121.144
| 나루미 | 얼트가 아니더라도 가슴트래커 고프로마운트로 쓰지않아? 맛도리야 | 2026.06.25 15:12:38 |
| 딸기쿠키프라페 | ㅇㅇ | 2026.06.25 15:12:48 |
| 연후양 | 고프로 정품스트랩 보다 짭이 더 좋더라 - dc App | 2026.06.25 15:13:13 |
| ㅇㅇ | 다 같은규격이라 ㄱㅊ을걸 근데 사지말고 걍 케이블타이 2개로 고정해서 쓰샘 | 2026.06.25 15:13:13 |
| ㅇㅇ | 체결방식이 어떻게 되는건지 몰라서그래 나사같은걸로 조이는게 있나 121.144 | 2026.06.25 15:13:17 |
| ㅇㅇ | | 2026.06.25 15:13:51 |
| ㅇㅇ | 만원언저리로사겟습니다 121.144 | 2026.06.25 15:14:02 |
| 나루미 | @글쓴 ㅇㅇ(121.144) 아 체결방식은 여타 트래커들하고 달라 전용규격이라 잘 찾아바야할듯 | 2026.06.25 15:14:19 |
| ㅇㅇ | 어디에 케이블타이를 고정하나요 제 젖꼭지는 안되는데 121.144 | 2026.06.25 15:1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