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우리랑 양놈이랑 검열 분위기는 좀 다른거같긴함
- 글쓴이
- 졸커땡컨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774
- 2026-06-26 02:05:12
| 기름참치 | 솔직히 서양페도들이 너무 많아서 제발저리는듯 | 2026.06.26 02:06:36 |
| 에헤헤 | 확실히 서양쪽은 혹시나 있을지 모를 미성년자보호가 좀 빡센거같음 - dc App | 2026.06.26 02:06:42 |
| 졸커땡컨 | 미성년자도야짤좋아해 | 2026.06.26 02:06:52 |
| 졸커땡컨 | 어느정도길래그러지 ㄹㅇ안살아봤으니까걍모르겠네 | 2026.06.26 02:07:03 |
| 에헤헤 | @졸커땡컨 좋아해도못보게하는건만국공통이잔아 - dc App | 2026.06.26 02:07:35 |
| 졸커땡컨 | @에헤헤 볼수있어 | 2026.06.26 02:08:00 |
| 에헤헤 | @졸커땡컨 | 2026.06.26 02: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