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 ai한테 데스크테리어 대충 해달라했는데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943
- 2026-06-26 03:04:18
| 얼음박카스사이다 | 데스크테리어가 뭔가했는데 걍 꾸미는거구나 | 2026.06.26 03:05:12 |
| 후토 | 알리가면 홀로그램시계같은거도있고 신기한거좀됨 | 2026.06.26 03:05:29 |
| 기타 | 웅 인테리오 | 2026.06.26 03:05:34 |
| 기타 | 저거 이름을 뭐라 적어야대? 좌측 책상아래에있는 led...? | 2026.06.26 03:05:50 |
| ㅇㅇ1 | 이건 ai가 너무 막 만든거같은데 - dc App 119.201 | 2026.06.26 03:06:12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기타 이쁘네 | 2026.06.26 03:06:32 |
| 기타 | 걍 저런감성으로있을려나 | 2026.06.26 03:06:57 |
| 삐랑 | 필요한걸 채워야지 막 가져다뿟노 | 2026.06.26 03:07:00 |
| 기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 2026.06.26 03:07:10 |
| ㅇㅇ | 잘 모르겠고 짤녀 발바닥이나 핥을게 211.235 | 2026.06.26 03:07:26 |
| 기타 | ㅡㅡ | 2026.06.26 03:07:34 |
| 후토 | @기타 저거 시계가 저렇게나오는건본거같다 | 2026.06.26 03:08:04 |
| 쥬니어네이버 | https://link.coupang.com/a/eS7hfLsbxk?abTestInfo=100412_group_A 이런거 이쁜듯... - dc App | 2026.06.26 03:08:18 |
| 기타 | 시발51000원 | 2026.06.26 03:09:07 |
| 쥬니어네이버 | @기타 | 2026.06.26 03:09:24 |
| 후토 | @기타 일단저렇게 led나오는거말고 LCD인건 커세어에서 나옴 | 2026.06.26 03:09:51 |
| 기타 | @쥬니어네이버 걍 니가와서 서있어 그게 더 이뻐 | 2026.06.26 03:09:58 |
| 쥬니어네이버 | @기타 헐 - dc App | 2026.06.26 03:10:14 |
| 잔물결 | 역돌격으로 상품도 찾아 "줘" 안되나 | 2026.06.26 03:11:48 |
| 먕이가 | 와 이거 이뿌다 | 2026.06.26 03:12:35 |
| 기타 | 개추 | 2026.06.26 03:13: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