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퀘투가 원래 한 20마넌 했었지?
- 글쓴이
- 유저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335
- 2026-06-25 12:33:55
| 노그 | 나올땐 더 비쌌음 | 2026.06.25 12:34:10 |
| 잔물결 | 이전에는 퀘프로 대신 퀘3 + 사제 페이셜로 쌀먹 얘기하고 했는데 퀘 3 가격 오르고는 저 조합도 퀘프로 가격되써... | 2026.06.25 12:34:44 |
| 유저 | 머 근데 보통 특가로 20 컷 냈었으니까 - dc App | 2026.06.25 12:35:18 |
| 유저 | 그러게 엄청 올랐다 - dc App | 2026.06.25 12:35:30 |
| 냉채 | 얘가 그렇게 명기던데 - dc App | 2026.06.25 12:35:31 |
| 천둥번개 | 페이셜에 목숨걸은거 아니면 퀘3 만한게 없더라 | 2026.06.25 12:36:30 |
| 유저 | 화질 고트야? - dc App | 2026.06.25 12:36:42 |
| 유저 | 앙 - dc App | 2026.06.25 12:36:46 |
| 나_리 | 짤녀도명기던데 | 2026.06.25 12:36:53 |
| 유저 | 앙.... - dc App | 2026.06.25 12:37:34 |
| 천둥번개 | @유저 화질은.....갤XR | 2026.06.25 12:37:38 |
| 유저 | @천둥번개 애플비전 개섯거라 - dc App | 2026.06.25 12:37:57 |
| 몰망 | 난 44인가 정가로 샀었는 | 2026.06.25 12:38:27 |
| 유저 | 아아아앙아ㅏㅏ아아이글을보지마 - dc App | 2026.06.25 12:38: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