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뉴비 뉴 유저 등업 어케하나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605
- 2026-06-26 01:03:52
| 별빛한스쿱 | 아마 뉴 유저는 금방 될거야..! - dc App | 2026.06.26 01:05:34 |
| 파랑키펠 | 플레이 기준으로 올라가는건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일단 vrc+ 사면 바로 유저로 올라감 - dc App | 2026.06.26 01:05:34 |
| 두부쨩 | 여기저기 월드 돌아다니기 친구 자신이 신청하기? 정도 알고 있는데 아니면 브쳇+ 결제하면 바로 오른다는 것 같은데 - dc App | 2026.06.26 01:05:47 |
| 옥수수콘하루 | 대략적인 수치는 모르겠는데 빨리 올릴려면 브챗 플러스사면 바로 유저로 올려줌 아니면 시간 좀 걸리던걸로 알음 | 2026.06.26 01:06:02 |
| ㅇㅇ | | 2026.06.26 01: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