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팀장이 월급받았다고 밥사라는데
- 글쓴이
- 나_리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603
- 2026-06-26 01:03:37
| 쥬에루 | 월급 받았으니 한턱 쏘라는 형식적인 농담이 아니고?? | 2026.06.26 01:04:15 |
| 나_리 | 진심인거같은데 | 2026.06.26 01:04:37 |
| AgnesTachyon | 농담이겠죠에이설마지는안사면서사라는놈이 - dc App | 2026.06.26 01:04:55 |
| 리버린 | 빚갚아야돼서 안된다고하셈 | 2026.06.26 01:05:08 |
| 먕이가 | 어이가업내 자기가 월급 더 받을거면서 ㅡㅡ | 2026.06.26 01:05:29 |
| 타코야끼 | 뭐지미친건가 | 2026.06.26 01:06:20 |
| 두부쨩 | | 2026.06.26 01:06:25 |
| 옥수수콘하루 | 에이설마 | 2026.06.26 01:06:32 |
| 제로콜라 | ? - dc App | 2026.06.26 01:06:44 |
| 나_리 | 진짜사래 | 2026.06.26 01:07:01 |
| 나_리 | ㅅㅂ그럴걸 | 2026.06.26 01:07:07 |
| 나_리 | 훨신더받지.. | 2026.06.26 01:07:17 |
| 별빛한스쿱 | 그냥 한귀로 듣고 흘려버리자 계속 그러시면 뭐 윗댓처럼 빚얘기 한다거나 그런거 해서 피해버려 - dc App | 2026.06.26 01:07:20 |
| 나_리 | 아무래도그런듯.. | 2026.06.26 01:07:24 |
| 나_리 | 어려움.. | 2026.06.26 01:07:35 |
| ㅇㅇ1 | 팀장은 월급 밀림? - dc App 221.140 | 2026.06.26 01:08:09 |
| 나_리 | 짖짜네 | 2026.06.26 01:09:53 |
| 에쏘에샷추가 | 뭐지 죽고싶어서 제삿상 사달라는건가 | 2026.06.26 01:09:59 |
| 나_리 | ㅋㅋ | 2026.06.26 01:10:00 |
| 나_리 | 이미나가기로한듯 | 2026.06.26 01:10:12 |
| 나_리 | 그럴리가업음.. | 2026.06.26 01:10:20 |
| 나_리 | ㄹㅇ머지 | 2026.06.26 01: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