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최적화 한마디 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177
- 2026-06-25 11:24:51
- 182.172
| 레이실 | 좀 알려줘 나 귀찮아서 안줄이고 혼자살기 한단 말야 | 2026.06.25 11:25:32 |
| 노랑치즈카레 | 걔들이 몰라서 못하는거지 일부러 안하는거겠냐 애들실력을 너의 기준으로 보지마 | 2026.06.25 11:26:05 |
| 미찌 | 그거조차안해는애들산더미라서텍메100이라도하면칭찬하는게맞음 | 2026.06.25 11:26:34 |
| 제로콜라 | 알려줘 - dc App | 2026.06.25 11:27:00 |
| ㅇㅇ | 강좌글써주셈 | 2026.06.25 11:27:33 |
| ㅇㅇ | 옷5벌 넣고 나 최적화했다구 글올리는애들이 한둘이여야말이지 182.172 | 2026.06.25 11:28:25 |
| ㅇㅇ | 옷5벌 넣고 나 최적화했다구 글올리는애들이 한둘이여야말이지 182.172 | 2026.06.25 11:28:39 |
| ㅇㅇ1 | 그러게 1아바타 1옷 aao + 피본병합만 해도 폴리곤제외 올poor컷 딸깍쌉가능인데 121.88 | 2026.06.25 11:29:08 |
| ㅇㅇ | 강좌탭가면 최적화 널렸는데? 182.172 | 2026.06.25 11:29:27 |
| ㅇㅇ | 내가 하고 싶은 말이 이거임. 1아바타=1옷1머리 안지키고 텍메만 줄이고 최적화딸딸이치는새끼들 수두룩함 182.172 | 2026.06.25 11:30: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