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하는게 저댄 브복싱밖에 없으니
- 글쓴이
- 버텨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383
- 2026-06-25 12:53:59
| ㅇㅇ | 가벼운 아바타만 한 5개 정도 한느건 괜찮지않음? 너무 극단적인데 | 2026.06.25 12:54:37 |
| 버텨 | 2026.06.25 12:55:29 | |
| 기름참치 | 대체 뭔게임을 하는거노.. | 2026.06.25 12:55:49 |
| 버텨 | 적어도 브세카이에선 최강이 되어야 해 | 2026.06.25 12:57: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