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님들 페이셜 관련 질문 있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805
- 2026-06-25 16:12:44
- 14.6
| 새벽바람 | 머바꾼거잇음? | 2026.06.25 16:13:10 |
| B.C. | 무슨샵쓰는데 | 2026.06.25 16:13:28 |
| 딸기쿠키프라페 | 없음 | 2026.06.25 16:13:33 |
| ㅇㅇ | 바꾼 건 없고 h샵 쓰고 있어 14.6 | 2026.06.25 16:13:57 |
| 딸기쿠키프라페 | 그냥 새 프젝에 복붙하면 금방 복구함 | 2026.06.25 16:13:57 |
| ㅇㅇ | h샵 사용 중이야 14.6 | 2026.06.25 16:14:06 |
| ㅇㅇ | 그거 말고는 답 없나.. 기존 프로젝트에 이거저거 많이 추가 해둔 상태라 다시 죄다 업로드 하려니까 눈 앞이 캄캄 해지네 14.6 | 2026.06.25 16:14:39 |
| B.C. | @글쓴 ㅇㅇ(14.6) 이시~발럼들 페이셜좆같이만드니까 걍 새로만드는게 빠를듯 난 새로만들엇음 | 2026.06.25 16:14:47 |
| 새벽바람 | 크게없고 많이안꾸몃으면 다른프로젝트에 그대로 파일한번옮겨봐 | 2026.06.25 16:14: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