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서버 터진건가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368
- 2026-06-25 12:47:50
| 유저 | 피해자 너포함 3명임 - dc App | 2026.06.25 12:49:26 |
| 푸너 | 으엥 근데 기존에 있던 친구가 접속한건 잘 뜨네 | 2026.06.25 12:49:55 |
| 유저 | @푸너 3명이 잘 접속 안되고 친구창 안뜬다고 글올렸던데 - dc App | 2026.06.25 12:5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