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건 주딱이 병신이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593
- 2026-06-25 14:45:03
- 223.38
| 무무에용 | 정황상 종신이 맞는듯 | 2026.06.25 14:45:19 |
| ㅇㅇ1 | 친구실드치러왓노 211.36 | 2026.06.25 14:45:39 |
| ㅇㅇ | 그럼 넌 주딱 좆집이겠네 ㅋㅋ 223.38 | 2026.06.25 14:46:46 |
| ㅇㅇ | 백퍼지 ㅋㅋ 걍 징집제도 폐지해라 ㅋㅋ 223.38 | 2026.06.25 14:4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