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하 키보드 진짜 불편하네
- 글쓴이
- 『한수아』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572
- 2026-06-24 17:46:03
| 옥수수콘하루 | 적응하면 편해.. | 2026.06.24 17:52:50 |
| 『한수아』 | 천지인 이거 ㄹㅇ 한손타이핑도 그렇고 업무적으로 고트라서 쿼티 적응하기 쉽지아늠 - dc App | 2026.06.24 17:53:39 |
| 나룻 | 아 끼펠너무기여워 하 | 2026.06.24 17:55:00 |
| 『한수아』 | 키프다요 - dc App | 2026.06.24 17:5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