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노래방 가면 노래한거 녹음해서 들어보곤 하는데
- 글쓴이
- 히에루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655
- 2026-06-24 18:48:03
| 청랑이 | 내가 내노래 듣기 쉽지않아.. | 2026.06.24 18:48:24 |
| 딸기쿠키프라페 | 어떤느낌임 | 2026.06.24 18:48:38 |
| 히에루 | 맞아 빡세 | 2026.06.24 18:48:42 |
| 기름참치 | 부를때 < 아 ㅅㅂ 나 존나 잘부르는듯 존나 멋있어 녹음본들을때 < 꺄아ㅏ아아아아아 | 2026.06.24 18:48:50 |
| 히에루 | 노래방에선 마이크 에코나 반주가 목소리를 묻어버리기도 하고 내가 노래에 집중하기도 하니까 눈치를 못채지만 녹음본으로 들어보면 소리를 일정하게 내지 않고 떤다던가 호흡이 모자라서 앵앵거린다던가 하는게 있어 | 2026.06.24 18:50:16 |
| 히에루 | ㄹㅇㄹㅇ | 2026.06.24 18:50:20 |
| 왕거스 | 정신적 데미지 크아악 | 2026.06.24 18:50:34 |
| 히에루 | 내성을 쌓아야만해 | 2026.06.24 18:5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