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vr 끼고도 키보드고 채팅 칠 수 있나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645
- 2026-06-24 18:43:30
- 116.125
| 푸너 | 그냥 머리에 브얄쓰고 키보드 치는 느낌이라 키보드 자판 안 보고 칠수있으면 쉬워요 | 2026.06.24 18:44:41 |
| ㅇㅇ1 | 감사합니다!!! 116.125 | 2026.06.24 18:44:52 |
| 구미다요 | 그냥 자판안보고 키보드치잖아 그느낌임 손가락감각으로 치는게 익숙하면 쉬워 | 2026.06.24 18:45:10 |
| ㅇㅇ1 | 감사합니다!! 116.125 | 2026.06.24 18:45:36 |
| 청랑이 | 응응! | 2026.06.24 18:45:39 |
| ㅇㅇ1 | 감사합니다!!! 116.125 | 2026.06.24 18:45:54 |
| 기름참치 | https://booth.pm/ko/items/7047187 | 2026.06.24 18:46:09 |
| ㅇㅇ1 | 이건 가상키보드라 불편할것같은데.. 116.125 | 2026.06.24 18:46: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