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헤어지고친구로지내기어캐하는데?
- 글쓴이
- 세루루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968
- 2026-06-24 11:48:51
| 유진_ | 쉽지않지 | 2026.06.24 11:49:12 |
| ㅇㅇ | 야스친구 118.235 | 2026.06.24 11:49:53 |
| _Kei | 나는 한번도 헤어지고 사이좋게지낸적없음 | 2026.06.24 11:49:56 |
| 와티 | 걍 어느정도 시간 지난 후에 감정 다 가라앉고 대화하면 가능 | 2026.06.24 11:49:58 |
| Retrika | 그래서안믿어 | 2026.06.24 11:50:20 |
| 세루루 | 그냥친구로써잘지내는건상관없는데다시사귀는건좀그래...라고하면귀신같이연락끊어짐ㅋㅋ | 2026.06.24 11:51:05 |
| 쥬니어네이버 | 혐오루트미친..ㅜㅜ | 2026.06.24 11:51:21 |
| 세루루 | 떡정인가뭔가하는그거냐 | 2026.06.24 11:51:30 |
| 세루루 | 그럴수도있다고봐 | 2026.06.24 11:51:37 |
| mov3 | 보통 헤어졋다 만나면 미련잇는쪽이 질척대서 상대는 경멸하게되는 그런엔딩이 대다수아닐까 | 2026.06.24 11:51:38 |
| 찐빵단 | 너무오래사귀면 뭔가 친구같은느낌이라 헤어지고 다시친구로 돌아가는건 봤어 | 2026.06.24 11:52:48 |
| 세루루 | 감정다가라앉고차분하게대화해도어짜피서로안맞는부분타협못하고계속그걸로힘들어할거알아서걍안받아주는편 | 2026.06.24 11:52:53 |
| 세루루 | 슬픈거야 | 2026.06.24 11:53:16 |
| 세루루 | 뭐..그럴수도있다고보긴하는데가끔씩은내가뭘그렇게잘못했길래..라는생각이들긴하더라 | 2026.06.24 11:54:48 |
| 쥬니어네이버 | @세루루 이쁘니는잘못한거하나두업어!! | 2026.06.24 11:56:27 |
| 기름참치 | 짤 고추머임 | 2026.06.24 11:57:34 |
| 세루루 | 난다시사귀어달라고질척거리는것도아닌데왜... | 2026.06.24 11:58:42 |
| 세루루 | @쥬니어네이버 이런얘기하는것도엑스들에겐잘못한거겟죠걔넨내가갤하는것도모르고이런얘기하는거도모르겟지만ㅋ | 2026.06.24 12:00:04 |
| 세루루 | 그런거나쁘지않은데 | 2026.06.24 12:01:09 |
| 세루루 | 구추아니에요 | 2026.06.24 12:01: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