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머야 그타6 생각보다 싸네
- 글쓴이
- koper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693
- 2026-06-24 19:18:39
| ㅇㅇ | 사양 존나 높겠지? | 2026.06.24 19:19:03 |
| 유진_ | 컴값이 존나 든다고 봐주는건가 | 2026.06.24 19:19:36 |
| koper | 중하옵으로 타협할거아니면 4070이상은 되야하지아늘가 최적화 개잘하는 락스타라 좀 더 널널할지도 | 2026.06.24 19:20:18 |
| koper | 대대대 락스타 | 2026.06.24 19:21:46 |
| 슈크림라때 | 단점 컴을 바꿔야함 - dc App | 2026.06.24 19:21:51 |
| koper | pc나올때면 컴 정상화되겠지 아마...도? | 2026.06.24 19:27:14 |
| 청랑이 | 괜찮네에..? | 2026.06.24 19:3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