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 공포맵 못 하겠당..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687
- 2026-06-24 19:14:38
| 유리달빛 | 브얄끼고 곰보맵하는사람은 마조가분명 | 2026.06.24 19:15:13 |
| 프리즘분광기 | 허접선언 | 2026.06.24 19:15:26 |
| ㅇㅇ | 나도개쫄려서 혼자남으면 홈월드로 도망감.. | 2026.06.24 19:15:46 |
| 기름참치 | 이게 무슨 지린내지 | 2026.06.24 19:16:07 |
| 푸너 | ㄹㅇ이에요.. 어두운데 혼자 남으면 온몸이 아파서 못 움직이는데 그걸 하러 가는 사람은 변태가 맞아.. | 2026.06.24 19:16:10 |
| 푸너 | 뭣.. | 2026.06.24 19:16:18 |
| 푸너 | 나도 도망갈까 했는데.. 키펠 유저가 있어서 키펠 버리고 도망 갈수가 없었당.. | 2026.06.24 19:16:55 |
| 푸너 | 그런거 아냐!!!!!!!! | 2026.06.24 19:17:04 |
| 별빛한스쿱 | 얘 꼭 안아주고 같이 가야겠네에 - dc App | 2026.06.24 19:21:31 |
| ㅇㅇ | 요년을 1선세우고 비명과발작을감상하며 뒤따라가고싶다 125.180 | 2026.06.24 19:39:33 |
| 푸너 | 뭣 아니 근데 강제로 혼자 남을떄가 있어 | 2026.06.24 19:40:03 |
| 푸너 | 그게 뭔 소리니 브붕아..? | 2026.06.24 19:40:14 |
| ㅇㅇ | 두려움에 떠는 모습도 사랑스럽겠지 분명 하아아 125.180 | 2026.06.24 19:4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