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예들아 아이패드 살까?
- 글쓴이
- 울댕별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755
- 2026-06-24 05:16:54
|  ̄ ̄ | 어른패드 ㄱㄱ | 2026.06.24 05:17:11 |
| ㅇㅇ | 저거살거면 돈더쓰는게맞을지도.. - dc App | 2026.06.24 05:17:39 |
| 울댕별 | 야이 젖국노야. 호날두가 아이도 패고 어른도 패고 두루두루 가리지 않고 패는 걸 말하는 것이냐. | 2026.06.24 05:18:02 |
| 울댕별 | 너의 추천 모델은 뭔데? 나 ios알못임 | 2026.06.24 05:18:32 |
| 고래토리7 | 살거면 프로사는게 오래쓸듯 | 2026.06.24 05:19:26 |
| 랄라 | 삼성갤럭시 | 2026.06.24 05:19:32 |
| ㅇㅇ | 꼭 앱등패드를 사야겠다 싶으면 중고 m1,m2프로쪽이나 에어류 가능하면 셀룰러모델이 조금 더 편해요 - dc App | 2026.06.24 05:20:13 |
|  ̄ ̄ | @울댕별 요즘사양은 어떤지 모르는데 내가 재작년에 살땐 나는 꺼드럭이 마렵다,영상본다 ,120헤르쯔가 좋다 > 프로 나는 카툭튀가 싫다, 가성비가 있는게 좋다 > 에어 나는 스발 게임만 한다 > 미니 엿삼 나는 최신 11인치엿나 에어사고 그거로 공부해버려다가 안맞아서 바로 환불함 | 2026.06.24 05:21:21 |
| 안경이쁨 | 살거면 에어라인이나 프로라인 사는게 좋아 | 2026.06.24 05:21:35 |
| 울댕별 | 음..그거비싸지않나? 좀 알아봐야겠네 | 2026.06.24 05:2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