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5만원에 친구손절이면 얼마나 엠생인거임
- 글쓴이
- OculusQuest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5362
- 2026-06-24 03:01:48
| 뱅오수 | 친구가 아니었던거 아닐까 | 2026.06.24 03:02:35 |
| 이름값 | 5만원이 요지가 아닐탠데요 | 2026.06.24 03:02:37 |
| OculusQuest | 내가 말을 좆같이 쓴것같아서 그런데, 병신이라 말한쪽은 빌린쪽임, 그것도 못값는 병신은 사람취급 하면안되죠 | 2026.06.24 03:03:36 |
| 세이히나 | 중간에 어떤 대화가 있는지 모르니 더 봐야겠지 | 2026.06.24 03:03:51 |
| 으애애 | 5만원도 안 갚고 튄 놈이 문제 아니야?... | 2026.06.24 03:03:56 |
| OculusQuest | ㅇㅇ 내가 말을 좆같이쓴거임 | 2026.06.24 03:04:06 |
| 으애애 | @OculusQuest 깜짝놀랏네 ㅇㅇ | 2026.06.24 03:04:16 |
| 꽃무니벽지감성 | 5만원 빌린거 아까워서 손절할 친구면 나주지 ㄹㅇ | 2026.06.24 03:04:43 |
| OculusQuest | 아니 내가 말을 좆같이한거임 | 2026.06.24 03:05:16 |
| 이름값 | @OculusQuest 아하 | 2026.06.24 03:05:30 |
| 꽃무니벽지감성 | @OculusQuest 빌린사람 말한거 아니야? | 2026.06.24 03:07:28 |
| OculusQuest | @꽃무니벽지감성 ㅇㅇ 맞는데, 다들 빌려준친구가 병신이라 말했다 생각하더라고 | 2026.06.24 03:07:58 |
| 꽃무니벽지감성 | @OculusQuest 아하? ㅋㅋㅋ | 2026.06.24 03:08: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