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생참치냐...냉동참치냐..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600
- 2026-06-23 17:55:42
| 백넘버 | 왠만하면 아는거사먹는게편하긴해 | 2026.06.23 17:56:07 |
| 몰망 | 생참치는 머임 참치가 원래 냉동유통 아닌가 | 2026.06.23 17:56:43 |
| ㅇㅇ | 냉참 | 2026.06.23 17:56:48 |
| 땅꽁망냥 | 생이 더 맛있어 | 2026.06.23 17:57:16 |
| 백야ㅿ | 맞긴한데 트더꺼도 안먹어본거긴해서 | 2026.06.23 17:57:57 |
| 백야ㅿ | 최근에 참치 잡히는거 생으로 유통됨 | 2026.06.23 17:58:41 |
| 백야ㅿ | 냉참참 | 2026.06.23 17:59:18 |
| 백야ㅿ | 난 지방으 그 맛이 좋은데 흐음 | 2026.06.23 17:5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