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붕이 마이너한 라면 픽
- 글쓴이
- 멈블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661
- 2026-06-23 18:40:42
| 냉채 | 마이너가 없는데요? - dc App | 2026.06.23 18:41:23 |
| 멈블 | 막 진순진매신라면 이런거에 비하면 좀 마이너하지 않아? | 2026.06.23 18:41:47 |
| ㅇㅇ1 | 맛라는 너무 달짝지근해서 못먹겠음 무파마 어떰? 27.124 | 2026.06.23 18:41:47 |
| ㅇㅇ | 마이너 ㅇㄷ - dc App | 2026.06.23 18:41:49 |
| 냉채 | @멈블 2티어는 마이너가아님 - dc App | 2026.06.23 18:42:13 |
| 멈블 | 맛있어서 적어놧서 | 2026.06.23 18:42:20 |
| 멈블 | @냉채 | 2026.06.23 18:42:35 |
| 멈블 | | 2026.06.23 18:42:39 |
| 찐빵단 | 너구리에 계란 풀어서먹기 | 2026.06.23 18:42:45 |
| 멈블 | 너구리를 내 돈 주고 사먹은지 오래댓슴.... 담에 사와서 해볼게 | 2026.06.23 18:43:14 |
| 별빛한스쿱 | 무파마를 알다니 너 좀 치는구나 - dc App | 2026.06.23 18:44:04 |
| 멈블 | 건더기에 무 슬라이스 있어서 쫌 신기했어 첨에 | 2026.06.23 18:44:45 |
| 별빛한스쿱 | @멈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파마 닉값 야무지게 하긴 하지 - dc App | 2026.06.23 18:45:09 |
| ㅇㅇ | 마이너 먹고싶으면 우육면 먹어보셈 난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음 | 2026.06.23 18:47:12 |
| 나룻 | 맛잉는라면은 ㄹㅇ 한번도안머거봄ㅋㅋㅋㅋ포장지도 ㅈㄴ맛업서보이고 자존감넘치는이름이라서 의심댐 | 2026.06.23 18:47:18 |
| 멈블 | 강화 된 진순이라 해야하나.... | 2026.06.23 18:50:38 |
| 멈블 | 글고보니 우육면 이름만 알고 한번도 안먹어봤네 ㅇㅋ | 2026.06.23 18:50:56 |
| 몰망 | 맛있는 라면 컵으로만 먹어봤는데 맛있긴 한데 솔직히 그냥 기본에 충실한 느낌 신블랙도 컵만 먹었는데 그냥 그랬음,, 무파마는 먹은지 5년즘 되서 기억이 안나네 | 2026.06.23 18:50:56 |
| 멈블 | 요즘 라면들 가격이 올라서 그런가 무파마 가격이 평범해졋서 나중에 사먹어봐 | 2026.06.23 18:51:29 |
| 나룻 | @멈블 으엑 | 2026.06.23 18:51:37 |
| 몰망 | 무파마 요즘 편점에서 안보이더라고 울집 근처에만 없나 글서 먹을 기회가 잘 없네 나중에 함 무바야 | 2026.06.23 18:5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