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으으음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653
- 2026-06-23 18:35:25
| 나룻 | 안못생겻어!!! | 2026.06.23 18:36:29 |
| 푸너 | 뭔가 못 생긴 느낌이 들던데.. 으윽 | 2026.06.23 18:37:20 |
| 나룻 | @푸너 짤로봣을땐 일딴 캐디가 너무깔끔하고조화롭고멋지고이쁨 | 2026.06.23 18:38:36 |
| 별빛한스쿱 | 얘가 못생긴거면 난 다 갈아엎어야겠구나아.. - dc App | 2026.06.23 18:43:07 |
| 푸너 | @나룻 브얄로 처음봐서 그런건가.. | 2026.06.23 18:44:13 |
| 푸너 | 뭣.. | 2026.06.23 18:4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