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늅이 메타퀘스트3 샀는데 브알챳 궁금한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581
- 2026-06-23 17:41:47
| 백넘버 | 게임월드 공포월드 사람들버스킹구경 별거다잇음 | 2026.06.23 17:42:06 |
| ㅇㅇ | 아바타 현질해야지 말걸어주고 그런 분위기도 있는거 같던데 무료쓰면 거의 불가축천민 되는거 맞음...?ㅠ - dc App | 2026.06.23 17:43:24 |
| 백넘버 | 사람들많이쓰는거 샘플이라도끼면좀나음 | 2026.06.23 17:44:29 |
| 산도토리 | 기본적으로 월드가 전부 유저제작에 기능구현도 가능해서 미니게임이라등가 단순히 풍경 이쁜 월드라등가 체험형 월드라등가 그런거 만늠 | 2026.06.23 17:45:37 |
| ㅇㅇ | 늅이쟝이 살아남는법 가이드 좀 - dc App | 2026.06.23 17:49:15 |
| ㅇㅇ | 별자리 보는 월드도 있고 행성 내부 체험할 수 있는 월드도 있음 | 2026.06.23 17:50:04 |
| 산도토리 | 사람 사귀고 노는건 저도 잘 몰루요.... 그래도 개인방 파면서 혼자 월드 순회만 돌아도 재밌어 사람들 만나서 놀거면 화본역이나 한국어 튜토리얼쪽 돌아다니면 심심한 영혼들 좀 있을꺼니 그쪽 노려보삼 | 2026.06.23 17:51:06 |
| ㅇㅇ | 갤럼은 뭐하고 놀음? 뭐가 대세냐 - dc App | 2026.06.23 17:53:29 |
| 산도토리 | 전 그냥 새로나온 월드 모 없나 구경하고 가끔 교류회에서 놀구 그러기만함.. 트렌드는 잘몰루.. | 2026.06.23 17:56: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