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과몰입 깨지고 다시 붙여봐야
- 글쓴이
-  ̄ ̄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848
- 2026-06-23 22:20:27
| 몰망 | 과몰입섹스그만해 | 2026.06.23 22:21:21 |
| 눈바로 | 아 | 2026.06.23 22:21:40 |
| 옥수수콘하루 | ㄹㅇ 재결합해봤자 같은 사유로 또 깨짐 | 2026.06.23 22:21:41 |
|  ̄ ̄ | 거의 일년8개월째 못하고잇어 | 2026.06.23 22:21:56 |
|  ̄ ̄ | | 2026.06.23 22:22:09 |
|  ̄ ̄ | ㄹㅇㅋㅋㅋ 그거 텀이 긴거도 아님 길어야 이주? | 2026.06.23 22:22:27 |
| 나룻 | 진심ㄹㅇ임 | 2026.06.23 22:22:30 |
| Ch5 | 2년전에 과몰입섹스 존나한년 메모 | 2026.06.23 22:22:37 |
|  ̄ ̄ | 2026.06.23 22:22:45 | |
|  ̄ ̄ | | 2026.06.23 22:22:52 |
| 몰망 | 일년8개월전에는섹스존나했다이거죠? | 2026.06.23 22:23:50 |
|  ̄ ̄ | @몰망 | 2026.06.23 22:24:29 |
| ㅇㅇ1 | 근본보다는 서로 의견차는 나지만 결과론적으로는 서로 배려하다 어긋난 경우도 그럴까 121.162 | 2026.06.23 22:25:43 |
| 녠니무 | ㄹㅇ이긴 함 짤녀 귀엽다 - dc App | 2026.06.23 22:26:34 |
|  ̄ ̄ | 서로 배려하는거까지 좋은데 거기서 어긋낫다는건 둘중하나가 참아오다가 아 못참겟어 해버린거잖음 그런상태에서 근본적으로 바뀌지안ㄹ으면 시기만 다를뿐 언젠가는 터진다는거삼 | 2026.06.23 22:26:58 |
|  ̄ ̄ | 극복하지못하면 끝인거지.. | 2026.06.23 22:27:35 |
| ㅇㅇ1 | @ ̄ ̄ 맞ㅁ음 님 무릎팍 도사임? 내가 못 참고 싸질렀음.. 121.162 | 2026.06.23 22:27:43 |
|  ̄ ̄ | 2026.06.23 22:27:43 | |
| 백약지장 | | 2026.06.23 22:35:02 |
|  ̄ ̄ | 2026.06.23 22:3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