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 이거
- 글쓴이
- 눈바로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4850
- 2026-06-23 22:21:33
| 나룻 | 내가중간에가로챗어! | 2026.06.23 22:22:10 |
| 쥬에루 | 그거 프리랜서나 개인 사업자로 소득 있는 사람들은 5월 반기신청 하는거고 근로소득만 있는 사람들은 3월에 정기신청하는거임 | 2026.06.23 22:23:01 |
|  ̄ ̄ | 몰루.. | 2026.06.23 22:23:41 |
| 눈바로 | 야!!!!!! | 2026.06.23 22:24:33 |
| 눈바로 | ㅇㅎ 편돌이랑 그런 거라서 정기 신청이랑 상반기 때는 안 들어오거나 메세지가 안 왔나보네 | 2026.06.23 22:25:36 |
| 눈바로 | 듀.. | 2026.06.23 22:25: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