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 술먹고 사고는 친 적 없다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3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281
- 2026-06-21 14:37:19
| ㅇㅇ | 맨 정신으로 사고치는 상남자 | 2026.06.21 14:37:45 |
| 새벽바람 | 술따위 사고는 맨정신이다 | 2026.06.21 14:38:01 |
| 쥬에루 | 그래 사고를 칠거같으면 차라리 맨 정신에 저질러 | 2026.06.21 14:38:21 |
| 새이렌 | 맨 정신이 난 힘들어 아 무것도 할 수가 없어 | 2026.06.21 14:38:35 |
| 쥬에루 | 맨 정신이 난 젤싫어 너 없인 잠 들수가 없어 시간은 더럽게 안 가고 나이만 들어 주근듯 사라~ | 2026.06.21 14:39:20 |
| 쥬에루 | 술을 마시고 필름이 끊기는거부터가 사고야 | 2026.06.21 14:39:31 |
| 레이실 | 취한적이 없어서 사고도 안치지롱 | 2026.06.21 14:39:53 |
| 쥬에루 | 나도 막 필름이 끊기고 이래본적은 한번도 없고 판단력이 조금 흐려져서 친구한테 실수한적은 한번 있었음,,,, 아직도 반성중임 | 2026.06.21 14:4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