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떽!! 차렷 네이놈!!!
- 글쓴이
- 파란색귤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460
- 2026-06-21 16:01:07
| 토쿵 | ㅋㅋㅋㅋㅋㄹㅇㄹㅇ!! | 2026.06.21 16:01:26 |
| 이뀨립스 | 차렷을 본다면 브챗에 진-심이 없다.. 랄까..... | 2026.06.21 16:01:34 |
| 푸너 | ㄹㅇ.. 그래서 대학에 있을때 프플가도 1분만에 나가고 브붕이 보여도 5분 정도 구경 하다가 도망 쳤는데 너무 눈치보여 - dc App | 2026.06.21 16:01:47 |
| 파란색귤 | 어딜 차렷이 페이셜풀트님들 노는곳에 | 2026.06.21 16:02:01 |
| 파란색귤 | 진.지.하.게.임.하.도.록 | 2026.06.21 16:02:21 |
| 파란색귤 | 풀트면 눈치 안봐도 됨 | 2026.06.21 16:02:45 |
| 백약지장 | | 2026.06.21 16:03:12 |
| 별빛한스쿱 | 신입 풀트 페이셜 인사드립니다앗! 충새앵 - dc App | 2026.06.21 16:03:16 |
| 파란색귤 | 울지말고 사오도록 | 2026.06.21 16:03:21 |
| 푸너 | @파란색귤 아니 요즘엔 다 페이셜이라 페이셜 없어서 눈치 보여가지고 지금 퀘프로 어떻게든 살려고 찾아 보는중.. - dc App | 2026.06.21 16:03:24 |
| 파란색귤 | 음 그래 환영한다 | 2026.06.21 16:03:32 |
| 사람이잇서요 | 미아내ㅠ - dc App | 2026.06.21 16:03:44 |
| 파란색귤 | 울어도 좋다 하지만 밖에 나가서 울도록 | 2026.06.21 16:04:14 |
| 뇨혜 | vr만 겨우 있는 신입 인사 올립니다..! | 2026.06.21 16:05:24 |
| 파란색귤 | 음 그래 차렷만 아니면 브알은 무조건 환영이다 | 2026.06.21 16: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