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알게 모르게 사람 급 나누는 유저들 많은듯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455
- 2026-06-21 15:58:19
- 203.229
| ㅇㅇ1 | 슬픈일이에요 121.168 | 2026.06.21 15:58:47 |
| 밤과자 | | 2026.06.21 15:59:18 |
| 쥬에루 | 차렷 묵언이어도 분위기 잘 맞추고 따라다니면서 재밌게 놀수있는 사람이있고 풀트 페이셜이어도 개십창내고 다니는 사람들 있어서 문제긴 함.... | 2026.06.21 15:59:20 |
| 푸너 | 그래서 지금 종강전 퀘프로 알아보고 있어.. 사람 취급 해달라고 이 나쁜것들아!! - dc App | 2026.06.21 15:59:33 |
| 파란색귤 | 으짤수 없삼 | 2026.06.21 15:59:34 |
| 토쿵 | 쩔수업슴 | 2026.06.21 16: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