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프플방도 안전하진않더라
- 글쓴이
- 멜구
- 추천
- 0
- 댓글
- 2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842
- 2026-06-21 02:23:57
| ㅇㅇ | 이거 인바로 유도해서 잡아먹는전략임 속지마셈 | 2026.06.21 02:24:27 |
| 보라지도댕이 | 님도 "젖 탱 이" 로 닉변 ㄱㄱ | 2026.06.21 02:24:28 |
| ㅇㅇ1 | 숨막히네 119.202 | 2026.06.21 02:24:34 |
| ㅇㅇ | 안전한 프플을 찾아 떠다는 생존기 | 2026.06.21 02:24:35 |
| 멜구 | 칫 이래서 눈치빠른녀석은 | 2026.06.21 02:24:40 |
| 멜구 | 그럴까 뉴비사냥해버릴까 | 2026.06.21 02:24:50 |
| 고래토리7 | 이럴수가 안바방파야겟다 | 2026.06.21 02:25:02 |
| 멜구 | 다들 같은걸 느꼈는지 순간 한 1분정도 아무도 말 안했음 ㅋㅋ | 2026.06.21 02:25:06 |
| 증류쉐이 | 니 엄 마는 좀 무섭네 | 2026.06.21 02:25:08 |
| 멜구 | 안전한 프플이란 없어..반드시 기분상해버리게될것 | 2026.06.21 02:25:25 |
| 이름값 | 나도 내 인스에 이년 들어오면 나도 모르게 바지부터 벗을까봐 무서울듯... | 2026.06.21 02:25:36 |
| 목티 | 짤녀는내엄마임 | 2026.06.21 02:25:42 |
| ㅇㅇ | 사람이 여럿모이면 피하고싶은사람인지 아닌지 딱 구분이안되고 경계에 걸친 사람이 있음 그 사람 하나를 통해서 진짜 피하고싶은사람들까지 들어오는거임 | 2026.06.21 02:25:44 |
| 멜구 | 따라들어가서 잔뜩 | 2026.06.21 02:25:46 |
| 멜구 | ㄹㅇ 눈 마주치는순간 잘못될거같아서 열심히 눈깔수밖에 없었음.. | 2026.06.21 02:26:05 |
| 멜구 | 이거보고 우간다끼고다니기로함 | 2026.06.21 02:26:27 |
| 멜구 | 이리온 | 2026.06.21 02:26:31 |
| 이름값 | @멜구 오곡 오고고곡 | 2026.06.21 02:26:45 |
| 멜구 | ㄹㅇ 친한사람이었으면 친구창 관리 안하냐고 ㅈㄴ갈궜음 | 2026.06.21 02:26:50 |
| 에헤헤 | ㅁㅊ - dc App | 2026.06.21 02:27:01 |
| 멜구 | 야! | 2026.06.21 02:27:01 |
| ㅇㅇ | | 2026.06.21 02:27:37 |
| ㅇㅇ | 안전한 곳을 찾아 새로운 세상으로 모험을 떠난다 | 2026.06.21 02:27:48 |
| 왕거스 | 아 나도 비슷한 경험 있어서 ㄹㅇ 숨 막히네 | 2026.06.21 02:28:16 |
| 멜구 | 다같이 말 하다가 그쪽 보는순간 좀 조용해지더라 | 2026.06.21 02:29:20 |
| 멜구 | | 2026.06.21 02:30:53 |
| Sukimi | | 2026.06.21 02:30:56 |
| 멜구 | | 2026.06.21 02:3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