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트북으로 vr하는 갤럼들아 질문좀 하께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67
  • 2018-10-04 05:44:01
  • 121.139
							

내 노트북이 옵티머스 노트북이라서 hdmi선을 끼면 내장그래픽을 인식해서 지금 바이브 설치가 안되. 내 노트북에는 mini dp구멍이있는데

 

그래서 내가 어디서 듣기로는 mini dp to hdmi 를 변환해서 끼면 외장그래픽 인식을 한다구 들었거든???


근데 맞는 말이야 이거? 그래서 지금 이 제품 샀는데 맞는거지? 


http://shopping.interpark.com/product/productInfo.do?prdNo=5967248859&dispNo=016001&NaPm=ct=jmu5no6g|ci=07c014e8eeb7185201fcbd91382ab63cd2335b4c|tr=slsl|sn=3|hk=1473743b162b0d0c948be2dcad7788d3b78e46e9&utm_medium=affiliate&utm_source=naver&utm_campaign=shop_p11714_p01397&utm_content=price_comparison


제발 나이거때문에 설치도 못하고 손빨고있어 제발 도와주라 사람한명 살리는셈 치고

쉔가오랜 옵티기능 못끔? 나도 노트북으로 하는데 논옵티끄고 걍 hdmi연결해서 바이브로 하는디 - dc App 211.36 2018.10.04 05:56:59
NAME_HORANG https://wjdtmddnjs6788.tistory.com/154 2018.10.04 06:15:08
NAME_HORANG 옵티기능 끄는법인데 2018.10.04 06:15:20
dd 햇는데 안되써 알려줘서 고마워 121.139 2018.10.04 06:21:48
ㅇㅇ 저거해도 사양체크 같은거 하면 내장그래픽 나오지않냐 - dc App 223.38 2018.10.04 06:34:48
111 이거 물리적으로 납땜이라 절대안됨. Xh57 한성꺼로 하는데 스펙맞춰놓고 하려니까 어떤지랄해도 안되서 데탑삼 110.70 2018.10.28 11:09: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587 일반 새벽에 하는사람들은 얼마없나 여긴 5 읭읭이 2018-10-11 0
60586 일반 이갤 분위기 왜케 우울하냐... 8 ㅇㅇ 211.104 2018-10-11 1
60584 일반 오랜만에 저댄영상 8 으ㅡ음 2018-10-11 0
60582 일반 허브는 오리코가 최고다 읭읭이 2018-10-11 0
60581 일반 뚜따 거의 다해간다 2 BEnE 2018-10-11 0
60580 일반 브알챗 친구 한명이 너무 무섭다 11 ㅇㅇ 113.192 2018-10-11 0
60579 일반 나만트래커지랄임? 10 읭읭이 2018-10-11 0
60578 일반 그 트래커 동글 있잖아 6 kk08 2018-10-11 0
60577 일반 브갤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1 0
60576 일반 난 기분 울적하고 슬플땐 10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575 일반 블루투스 할라면 머가 필요해?? 4 ★☆★☆★☆★☆★☆★☆★☆★☆ 2018-10-11 0
60574 일반 vr챗 정말 재밌는데 1 고닉죽이기 2018-10-11 1
60573 일반 1050이면 몇프레임까지될까,, 9 ★☆★☆★☆★☆★☆★☆★☆★☆ 2018-10-11 0
60572 일반 내가 파티클이랑 이펙트쪽을 안건드는 이유 1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571 일반 어나더 홈 자주가는 갤럼들 봐라 ㅇㅇ 203.213 2018-10-11 1
60570 일반 바이브 트래커사면 동글도 같이오잖아 5 괵스챤 39.7 2018-10-11 0
60568 일반 난 슬플땐 6 으ㅡ음 2018-10-11 1
60567 일반 어이! 노말킷! 12 Shinbi 2018-10-11 0
60566 일반 바이브 구매 성공했다. 1 린뀨 2018-10-11 0
60565 일반 요즘 무슨 흰색들데리고다니는게 유행임? 5 읭읭이 2018-10-11 1
60564 일반 아바타재밋다 1 ★☆★☆★☆★☆★☆★☆★☆★☆ 2018-10-11 0
60563 일반 오딧세이mr 괜히 산거 같다 8 Gloryman 2018-10-11 0
60562 일반 근데 맵만드는게 좀 웃긴게 4 으ㅡ음 2018-10-11 0
60561 일반 누가 데바데월드같은거좀 만들어줘 1 ㅇㅇ 39.7 2018-10-11 0
60560 일반 출근부터 퇴근전까지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559 일반 영어잘하는 친구를 사귀고싶다 4 괵스챤 39.7 2018-10-11 0
60557 일반 mr 가능? 2 ㄹㅇ 175.223 2018-10-11 0
60556 일반 뚜따중인데 이거 해결방법 없을까? 3 BEnE 2018-10-11 0
60555 일반 오카이 영어 배우고싶으신 분들이 있구나 3 xKiD 2018-10-11 0
60554 일반 한국 싫어하는건 괜찮은데 ㄹㅇ 남들앞에선 그딴 소리하지말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1 2
60553 일반 나방아바타 쓰고 스트리머한테 놀러간적있음 4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11 1
60552 일반 외국인 앞에서 헬조센 거리진 말자 2 눈깔이 223.62 2018-10-11 0
60551 일반 그냥 파일 다지우고 압축 다시 푸니까 멀쩡하네 아메히 2018-10-11 0
60550 일반 머더에서 살인마하면 진짜가 되버린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1 0
60549 질문 Mr 입문하려는데 사양 될까요?? 도움!! 7 ㅇㅇ 175.223 2018-10-11 1
60548 일반 다른겜 방송도 좀 해야하는뎅 하벤하이드 2018-10-11 0
60546 일반 농협 신용카드 발급우편 올때까지 기다리기 vs 4 린뀨 2018-10-11 0
60544 일반 마테리얼 뭘 건드려야하는거야 3 아메히 2018-10-11 0
60543 일반 집가고 싶다 집 집 집 집 집 2 초보자아 2018-10-11 0
60541 일반 먼 거리일수록 소리 안들리는 설정이 뭐임?? 1 ㅇㅇ 219.251 2018-10-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