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딧세이mr 괜히 산거 같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563
  • 2018-10-11 05:56:14
							

에이서 쓰다가 오딧세이 쓰니깐 확실히 화질이나 색감은 정말 마음에 드는데


에이서 무게 380g 이고 오딧세이가 650g 인데 거기에 선무게가 더해지니깐 확실이 춤추기엔 좀무겁게 느껴지더라


그래도 이정도야 참고 쓰면 상관없는데


딴거보다 기존에 쓰던 연장선 3미터가 통하질 않아서 유전원 허브 샀는데


유전원 허브쓰면 컨트롤러 추적이 10초마다 끈키더라. 오히려 유전원 안쓰면 잘 되는거 같으나 5분 이상 사용하게 되면


vr에서 파란 화면 뜨고 다시 켜지더라 ㅠㅠ 찾아보니 usb 문제인거 같은데 그게좀 민감해서 해외 제품으로 사야하는데


그거 사면 돈더 깨질거 같고 사도 잘 될지 의문이고 그냥 오딧세이는 앉아서 하는 다른 게임할 때 써야겟다

아이리네 혼종 슬픔... 2018.10.11 05:57:29
김치전사123 2018.10.11 05:59:54
눈농 ㅠㅠㅠㅠ 2018.10.11 06:00:25
가사이_유노 usb 3.0 리피터 next꺼 샀는데 내 보드랑 호환안되서 2.0으로 잡히더라,, usb 리피터 알아보고 사야겠더라,, 2018.10.11 06:10:26
괵스챤 컨트롤러 버벅이는건 동글문제아녀? - dc App 39.7 2018.10.11 06:10:33
아이리네 MR 경우에는 UBS 연장케이블 많이 타서 일반적인건 잘 안되긴함 2018.10.11 06:18:35
쿨통 나도 usb리피터 사야되는데 또 안될까봐 못사고있는중; 턴하기 너무 힘듯것 2018.10.11 06:37:13
Gloryman ㅇㅇ 검색좀 해서 잘알아보고 사야돼 2018.10.11 08:24: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35 일반 그러고보니 버츄어마켓에서 1 샤르티 2018-10-26 0
66733 일반 이제 mr 오는데 3 령웅 2018-10-26 0
66732 일반 근데...뱅 재미잇슴? 8 아이리네 2018-10-26 0
66731 VRC일기 일본친구 아주귀엽쓰 3 뱦뺴 2018-10-26 0
66730 일반 점점 킷슈 바디 산거 후회되기 시작함 8 아루라테 2018-10-26 0
66729 일반 10월달까지만 vr 챗 해야겟다 3 하피핏 2018-10-26 0
66728 일반 으 시벌 캐드 싫어 3 _instruction 2018-10-26 0
66727 일반 양심고백) 꿈에서 브이알챗 꿈 꿈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726 일반 할로윈전까지는 욕먹었는데 할로윈다가오니까 환영받는 아바타댐 8 DUZ 2018-10-26 13
66724 일반 마우스패드는 장패드가 낫지? 7 _instruction 2018-10-26 0
66723 일반 구라치지마 4 초보자아 2018-10-26 0
66721 일반 어우쉽 슬슬 현실이랑 구분이 안간다 5 Yua 2018-10-26 0
66719 일반 네코메이드 저댄 2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6718 일반 브얄 가눙? 1 ㅇㅇ 223.38 2018-10-26 0
66717 일반 풀트래킹 스페이스무브 4 cleasky 2018-10-26 4
66716 일반 풀트해서 다조은데 2 Yua 2018-10-26 0
66715 일반 판타지 술집망함 신사충들 조금씩온다 3 ㅇㅇ 211.46 2018-10-26 0
66714 일반 전화하니까 퀵으로 배송가능하다고 하네 개꿀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61 2018-10-26 0
66713 일반 이게임은 뉴비들 들박하는게재밌음? 4 뉴비 223.39 2018-10-26 0
66712 일반 일본인이 한국일본이랑 교류회어떻냐고하길래 11 샤르티 2018-10-26 0
6671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무선킷 사실분있니..? 2 ㅎㅇㅆ 116.33 2018-10-26 0
66710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5 'ㅅ' 2018-10-26 0
66707 일반 청정수 늒네인 내가 고인물들 가게한 질문들 7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6 일반 트래커 고정성공했는데 계속 흔들려 ㅅㅂ 11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5 일반 글 앞에 말머리 기능 이거 좀 활용하면 좋을거같은데 1 린코 2018-10-26 0
66703 일반 V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VR 어제 샀는데 언제쯤 올까? 9 ㅇㅇ 121.161 2018-10-26 0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66701 일반 발광뱁새말고 인간사이즈는 없어?? 2 린뀨 2018-10-26 0
66700 일반 개발자가 할로윈방 열엇다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6699 질문 모션캡쳐로 컨트롤러 없어도 손 인식함?? 1 ㅇㅇ 110.70 2018-10-26 0
66698 일반 트래커왔는데 케이블타이로 어떻게고정할까 2 ㅇㅇ 112.151 2018-10-26 0
66697 일반 저댄방에 출몰하는 로봇 그려봄 9 쎾쓔!!! 2018-10-26 11
66696 일반 그냥 리액션 좀 크게해주니 다들 좋아하던거 같던데 1 ㅇㅇ 121.161 2018-10-26 1
66694 일반 아침체조 열려있다 ㅇㅇ 121.175 2018-10-26 0
66693 일반 NOLOVR 념글 보고 왔는데 3 드라이버 122.45 2018-10-26 0
66692 일반 바이브 트래커 샀는데 스트랩 추천좀 4 수소 223.62 2018-10-26 0
66691 일반 친구가 차분한 성격인 사람을 좋아하길래 4 ㅇㅇ 2018-10-26 1
66690 일반 브얄챗 공포맵이 더 필요해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9 일반 칭구들 안녕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8 일반 마비노기 갤러리 한번 가봐 1 ㅇㅇ 121.136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