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친구 한명이 너무 무섭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580
  • 2018-10-11 06:28:45
  • 113.192
							

원래 걔랑 브알챗 안에서 베프먹다가 걔가 새로 사귄 친구가 마음에 드는거같길래 가슴 아프긴해도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그 이후로 언젠가부터 걔가 갑자기 정색하고 나한테 말하는게 많아짐
뭔 말 붙이려하면 내가 그거랑 관련있어? 이런식
너무 무서워짐

- dc official App
이연 피해망상일수도 있는데 사실이면 도라이 2018.10.11 06:29:39
이연 혹시 모르니 대화로 풀어봐 2018.10.11 06:30:02
ㅇㅇ 그거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한적도 있는데 그거 자체도 싫오하는거같아서... 그냥 농담 따먹기 이런거하면 잘 받아주려하는데 진지한 대화 하려하면 정색해버림. 아니면 그냥 내 피해망상일수도 - dc App 113.192 2018.10.11 06:31:40
ㅇㅇ 니가 실증 난걸지도 모르지. 본인은 그냥 가볍게 즐기고 싶어서 거부하는데 니가 억지로 계속 진지한 이야기 걸어온다고 생각해봐. 59.21 2018.10.11 06:33:44
이연 근데 나도 옛날에 겪어본적 있거든. 실친의 경우였는데 너가 감당 되면 계속 사귀고 상처받을거 같으면 그냥 널 위해서라도 그만두는게 나을 수 있음 나는 걍 손절했음 2018.10.11 06:33:47
ㅇㅇ 근데 본인이 날 싫어하는건 아니라고 했단말이야. 난 진짜 어떻게해야할지 감이 안잡힘 - dc App 113.192 2018.10.11 06:39:42
Huntere 답은 손절입니다 - dc App 2018.10.11 06:40:12
히비링 너를 타고 조인해오기도해? 2018.10.11 06:48:44
글자 애초에 진지한 대화를 꺼리는 사람도있으니깐 그중 하나가 아닐까? 117.111 2018.10.11 06:48:49
ㅇㅇ 남 앞에서 니가 싫다고 말하는게 쉬운 일은 아님. 나도 싫은 사람 앞에서 그 사람이 싫다고 직접적으로 언급하진 않음. 진지한 대화를 하기 싫어하는것 같으면 눈치껏 그런 대화를 하지 말 것. 59.21 2018.10.11 06:49:33
ㅇㅇ 장난으로 그러는거일수도 있고 말 잘못한거일수도 있고 222.108 2018.10.11 06:5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757 일반 만나는 친구만 만나니까 재미없어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30 0
68756 일반 마니악스 비밀번호머야?? ㅇㅇ 175.223 2018-10-30 0
68755 일반 TDA 아바타 4 왜구루냥 223.38 2018-10-30 0
68754 일반 혹시 그림그리는방같은대 있나요? 2 modo 124.58 2018-10-30 0
68753 일반 이게임 시작할땐 미쿠가 유행하는줄 알았음 6 카디아. 2018-10-30 0
68752 일반 vrchat에서 메세지기능 있나요? 2 modo 124.58 2018-10-30 1
68751 일반 갑자기 신사랑히로바가 뿅하고 내려간다면 3 Buuny 2018-10-30 0
68750 질문 이거 무슨 캐릭임? 3 도게자 175.124 2018-10-30 0
68748 VRC일기 VRChat 하면서 그리는 만화 할로윈편 - 2 6 제네카린 2018-10-30 14
68747 일반 미코 머리에 TDA 파츠 뚜따 말인데 3 ㅇㅇ 114.203 2018-10-30 0
68745 일반 혼종전문 4 Jatking 2018-10-30 6
68744 일반 이제 미코 떡밥말고 다른걸로 불타오를듯.. 1 ㅇㅇ 118.218 2018-10-30 0
68743 일반 거미 3 Jatking 2018-10-30 0
68742 일반 거미형 아바타는 시도할게 못됨 1 긴긴 2018-10-30 0
68741 질문 우간다 너클즈가 머야 좀 다들 싫어하던데 7 도게자 175.124 2018-10-30 0
68740 일반 유니티 블링크쉐이더도움..! 1 ㄴㄴ 175.212 2018-10-30 0
68738 질문 커미션 스케일이좀 큰데 들어보고 만들어줄수있는사람? 17 LeeSnowing 2018-10-30 1
68737 일반 나도 우콘나오자마자 바로 미코 손절함 9 하벤하이드 2018-10-30 0
68736 일반 섹스 2 Jatking 2018-10-30 0
68734 일반 컴 사양 질문 4 ㅇㅇ 182.228 2018-10-30 0
68733 질문 블렌더 질문 3 00 211.181 2018-10-30 0
68732 일반 get lucky로 뮤비만드러보아따 3 Buuny 2018-10-30 12
68730 일반 요즘 왜이리 놀고싶지 7 치요키 2018-10-30 0
68729 질문 이케 어디서 나오는 캐임? 2 ㅇㅇ 118.43 2018-10-30 0
68728 일반 우콘조아 G군 2018-10-30 1
68727 일반 커여운 2 김끄리 2018-10-30 2
68726 일반 킷슈무시하지마라 4 하루사메 2018-10-30 0
68725 일반 오늘자 저댄영상 하나 - Animals(Extreme) 5 아이리네 2018-10-30 1
68724 일반 발레모션 추가했다 20 ㄴㄴㅅ 2018-10-30 26
68723 일반 브랄챗 좀이쓰면 100시간 찍는다 2 Yua 2018-10-30 0
68722 일반 귀여운 브알칭구 1 아스테리 2018-10-30 0
68721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최근엔 좀 타협하는 느낌인듯 3 긴긴 2018-10-30 1
68720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자 Huntere 2018-10-30 0
68719 일반 나두 보라등급 되고싶당 6 클루 2018-10-30 0
68718 일반 바이브 원래 발열심해요 ? 2 ㅇㅇ 118.33 2018-10-30 0
68717 일반 mr 설치완료오 올뺌 2018-10-30 0
68713 일반 모델링자체는 그닥 안어려움 4 JJY 2018-10-30 0
68712 일반 흠....역시.... 4 김끄리 2018-10-30 2
68711 일반 에이수스 mr 써본사람 있음? ㅇㅇ 73.253 2018-10-30 0
68710 일반 우콘 아바타 받았는데 왜 핑크색으로만 되어있지?;; 3 ㅇㅇ 175.223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